콘텐츠 바로가기
홈으로

산업∙유통

[오늘의 유통가] 교촌치킨, 대구치맥페스티벌서 장학금 전달 外

팍스넷뉴스 2018.12.06 10:13 댓글 0

◆교촌치킨,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에 장학금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에게 장학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2000만원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 중 10명에게 전달돼 학업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는 축제 기간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현장에서 직접 튀긴 시식용 치킨 2,000인분을 관람객에게 제공했고 개막식에서는 대구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금 1000만 원을 후원해 의미를 더했다.

◆대상,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나눔 행사 개최


대상은 5일 서울 광화문북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위해 대상이 매년 연말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봉사단 등 약 2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일일 산타로 변신했다. 청정원 ‘카레여왕’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성령도 참여해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해태제과, 겨울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출시


해태제과가 올 겨울 시즌 제품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일반 카라멜에 비해 2배가량 진하게 농축한 ‘노아(NOIR)카라멜’을 사용해 부드럽고 단맛이 깊다. 여기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에 더 환영 받는 아몬드를 갈아 넣어 고소함과 건강까지 챙겼다.

◆홈플러스, ‘2019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개시


홈플러스는 6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1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300여종이 준비했으며, 가격 할인, 상품권 증정, 배달 서비스 등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10대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은 물론 결제 금액과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오리온, 연말 맞이 임직원 ‘정(情)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오리온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및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한 ‘정(情) 나눔’ 임직원 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오리온 본사 소재지인 서울 용산구 내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해 유소년 체육활동, 장애인 베이킹 직업 훈련 보조, 경로식당 급식, 과자 선물 포장 및 김장 담그기 등 네 차례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한다. 특히 오는 27일에는 오리온 임직원들이 손수 포장한 과자 선물박스 100개와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를 취약계층 가정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트리 인기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본격화 됨에 따라 타임스퀘어 등 랜드마크에 한정판 에디션 대형 캔트리 설치하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PC그룹,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 론칭


SPC그룹이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인 ‘티트라(Teatra)’를 론칭했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연구소인 이노베이션랩의 연구원들이 3년 여 동안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위 품질의 차(茶)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덖어 탄생시킨 프리미엄 티다.

◆매일유업 ‘상하치즈와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 성료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지난 주말 원유 착유에서 치즈 제작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여행을 주제로 체험 가족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상하농원에서 치즈의 원료가 되는 원유 착유 체험, 치즈 공방에서 치즈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치즈 만들기 교실 및 요리 전문가가 알려주는 피자 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들을 진행했다.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을이라는 콘셉트의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진한 초코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장작을 표현한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다크 체리를 넣고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장식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귀엽게 꾸민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다.

◆홈플러스, 모바일 쇼핑 ‘홈플산타’ 이벤트


홈플러스는 6일부터 25일까지 모바일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홈플산타’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홈플러스 앱으로 장을 보면 12월 전국 홈플러스에서 대대적으로 전개하는 ‘쇼핑 블랙버스터’ 행사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모바일 추가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홈플러스는 우선 ‘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라는 테마로 인기 택배상품 3100여종을 엄선해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최대 20% 싸게 판다.




이호정 기자 lhj37@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