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홈으로

산업∙유통

[오늘의 유통가] 신세계TV쇼핑, 물품기부 통해 장애인 후원 外

팍스넷뉴스 2019.01.11 09:30 댓글 0

◆신세계TV쇼핑, 물품 기부 통해 장애인 후원


신세계TV쇼핑은 지난 10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고 투게더(Go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밀알복지재단에 68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주방가전 및 의류 상품들로, 신세계TV쇼핑이 직접 구매해 기부하는 방식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상생도 실천하고 있다.

◆홈플러스, ‘2019년 핫딜’ 할인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강서점 등 전국 124개 매장에서 ‘2019년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을 새해 새로운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월까지 2018년 고객들이 자주 찾고 많이 샀던 상품들을 선별해 매주 할인 판매한다.

◆현대百, 기해년 설 “현대백화점 상품권 선물하세요”


현대백화점이 2019년 기해년 설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상품권 구매 고객대상 돼지 모양의 퍼즐 뽑기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현대IT&E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인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VR콘텐츠 2개를 이용할 수 있는 'BIG2' 티켓(2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동원몰,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 ‘동원몰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생활 속 곳곳의 동원몰 옥외광고를 찾아 직접 사진을 찍는 방식으로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원몰 옥외광고는 수도권 지하철 1~4호선 및 공항철도 역사, 3호선 지하철 내부, 전국 영화관 30여곳, 광화문 고려빌딩 옥외 전광판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계절밥상에서 학생증 제시하고 할인 받으세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중·고·대학생은 평일 점심 1만2900원(정가 1만 4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1만 8900원(정가 2만3900원)에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사조그룹, 황금돼지해 신년 이벤트


사조그룹은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 SNS를 통해 올 한해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1일부터는 응원 댓글 등록과 이벤트 내용 공유 시 10명을 추첨해 대림 만두 2종 기획상품(한입교자 2kg, 매운감자떡만두 1kg 총 6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개월에 한 번씩 그 동안 매주 경품으로 제공됐던 제품에 대한 체험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배우 유연석 광고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유연석은 최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훈남 이미지를 더 했다. 롯데제과는 프로그램의 기획 스토리를 듣고 즉시 광고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그램에 적극 후원하기로 했다. 단지 좋은 이미지의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는데 그치지 않고,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다.

◆던킨도너츠,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입하면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던킨도너츠가 선보인 미니 가습기는 인기 동화책 ‘굴리굴리 프렌즈’의 주인공 캐릭터 ‘데이지’가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다.

◆이마트, 제주산 제철 채소 대규모 소비촉진 행사


이마트가 제주산 제철 채소 소비활성화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16일 수요일까지 무,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콜라비 등 제주산 겨울 채소를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5%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품목으로는 무, 브로콜리, 콜라비를 각각 개당 990원에 판매하며 당근은 100g당 298원, 양배추는 개당 1780원에 준비했다.

◆G마켓, 설 연휴 맞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 진행


G마켓은 2018 세계 최고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는 싱가포르항공과 비즈니스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4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특히 G마켓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전용 항공권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과 싱가포르 호텔 5%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스마일클럽 회원 1000명에게 항공권 최대 5만원 할인(30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인터파크, 설 명절 맞아 ‘2019 가득한 설’ 기획전


인터파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월 1일까지 ‘2019 가득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2019 가득한 설’ 기획전은 최근 국내 온라인 쇼핑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발맞춰 타임 프로모션, 신선 제품 카테고리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호정 기자 lhj37@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