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홈으로

산업∙유통

[비즈+] LG전자,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 外

팍스넷뉴스 2019.02.11 14:18 댓글 0

LG전자,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



LG전자가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를 앞세워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e스포츠팀을 후원한다. LG전자는 2년간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선수들에게 대회 참가·훈련을 위한 게이밍모니터 등을 제공한다.


KT, ‘실손의료보험 다이렉트 청구사업’ 업무협약



KT가 KB손해보험, 엔에스스마트와 손잡고 ‘실손의료보험 다이렉트 청구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KT는 이번 협약을 통해 KB손해보험과 의료기관 간 실손보험금을 간편하게 청구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진료비 영수증 등 청구에 필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암호화해 전송하는 다이렉트 청구 서비스를 오는 3월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차, ‘싼타페 연간 판매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현대차가 싼타페의 SUV 최초 연간 10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 총 10만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현대차 전시장 내 QR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내기 ▲현대차 시승센터 시승차 체험 등 4가지 방법 중 1가지 방식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 전기차 충전 관련 파트너십 체결



기아차는 최근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에스트래픽과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에 관한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전기차 충전 기반시설 확대 등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다각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는 개인·개인사업자와 홈충전사업, 에스트래픽은 법인·공용충전사업을 담당하게 된다. 기아차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기차 구매부터 충전에 이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효성첨단소재, 탄소섬유 공장 증설



효성첨단소재가 468억원을 투자해 전북 전주공장에 탄소섬유 생산공장을 증설한다. 기존 부지에 라인을 추가해 현재 연산 2000~4000t 규모로 증설하며 2020년 완공될 예정이다. 이번 증설은 미래 친환경 자동차로 주목 받고 있는 수소·CNG차, 전선심재의 경량화에 핵심소재이며 산업·항공용 미래첨단소재인 탄소섬유의 수요 증가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탄소섬유는 수소차의 핵심부품인 수소연료탱크와 CNG(압축천연가스) 고압용기 제작에 사용된다. 2030년까지 수소연료탱크는 120배, CNG 고압용기는 4배 이상 성장이 예상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맞이 축제 오픈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은 히트작이다. 먼저 별도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됐다. 유저들은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BIG 5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권준상 기자 kwanjjun@paxnetnews.com

진현진 기자 jhj@paxnetnews.com






진현진 기자 jhj@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