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라관광,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
이상균 기자
2019.02.11 14:25:00
대림그룹 계열사…호텔 브랜드와 사명 통일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대림그룹 계열사인 오라관광이 이사회와 주주총회 승인을 받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했다.

오라관광㈜은 1977년 설립해 1979년 오라컨트리클럽 개장, 1981년 제주 그랜드 호텔을 순차적으로 개관 후 1986년 대림 계열로 편입했다. 40여 년의 시간 동안 업계 최고의 수익성과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제주를 상징하는 대표 호텔과 골프장을 운영해왔다.



다양한 디벨로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대림그룹은 호텔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으로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를 선보였다. 이후 4년 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호텔을 오픈했다. 제주 그랜드 호텔은 대대적인 수선을 거쳐 메종 글래드 제주로 탈바꿈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해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글로벌 시장 겨냥을 위한 포석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5개의 글래드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제주도의 대표 골프장 오라컨트리클럽, 강원도 정선의 메이힐스 리조트, 제주항공우주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 등도 운영 중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사명 변경 기념 및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