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전문교육센터 인증 획득
권준상 기자
2019.03.04 12:52:00
CRM 우수 전문인력 양성 기대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세일즈포스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아이투맥스가 세일즈포스 본사로부터 한국 최초로 최근 정식 세일즈포스 전문교육센터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1위의 CRM(고객관계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인 세일즈포스는 국내 수요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음에도 실질적인 구축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전문교육센터가 없어 효율적 사용과 전문가 양성에 제약이 적지 않았다.


특히 세일즈포스 컨설턴트는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미래 유망직업 10위'에 랭크될 만큼 전문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해외의 경우 구인 수에 비해 인력이 크게 달리는 상태다. 또 국내에서도 대기업 중심으로 세일즈포스 사용이 확대되면서 컨설턴트 인력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


아이투맥스는 교육센터 인증을 위한 실무 지식 축적과 강사·교육 프로세스 등을 체계적으로 완료한 뒤 본사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인증을 계기로 국내외 활용이 가능한 우수 전문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해 세일즈포스 도입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more

아이투맥스는 오픈 이벤트로 3, 4월 교육과정은 설문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육비를 50% 할인해 주는 한편 세일즈포스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 바우처를 수강자들에게 추첨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와 뉴스레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