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전문교육센터 인증 획득
CRM 우수 전문인력 양성 기대


[팍스넷뉴스 권준상 기자] 세일즈포스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아이투맥스가 세일즈포스 본사로부터 한국 최초로 최근 정식 세일즈포스 전문교육센터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1위의 CRM(고객관계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인 세일즈포스는 국내 수요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음에도 실질적인 구축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전문교육센터가 없어 효율적 사용과 전문가 양성에 제약이 적지 않았다.


특히 세일즈포스 컨설턴트는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미래 유망직업 10위'에 랭크될 만큼 전문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해외의 경우 구인 수에 비해 인력이 크게 달리는 상태다. 또 국내에서도 대기업 중심으로 세일즈포스 사용이 확대되면서 컨설턴트 인력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


아이투맥스는 교육센터 인증을 위한 실무 지식 축적과 강사·교육 프로세스 등을 체계적으로 완료한 뒤 본사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인증을 계기로 국내외 활용이 가능한 우수 전문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해 세일즈포스 도입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아이투맥스는 오픈 이벤트로 3, 4월 교육과정은 설문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육비를 50% 할인해 주는 한편 세일즈포스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 바우처를 수강자들에게 추첨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와 뉴스레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