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콘민 M/V FEST, 크라우드 펀딩 개시
김가영 기자
2019.04.04 17:36:00
공연 실황 형태 뮤직비디오도 제작

[김가영 기자] 콘텐츠민주주의(이하 콘민)가 메탈 음악 부흥을 위해 5월25일 ‘콘민 M/V FEST’개최하겠다고 밝히고 크라우드 펀딩에 나섰다.


4일 콘민은 ‘메탈 음악’에 초점을 맞춘 ‘콘민 M/V FEST’를 통해 상대적으로 미디어에서 접하기 힘든 메탈 음악을 대중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콘민은 ‘콘민 M/V FEST’ 프로젝트를 크라우드 펀딩 채널 ‘와디즈’에 오픈해 놓은 상태다. 와디즈를 통해 오는 5월14일까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일정 금액 이상을 후원한 구매자에게는 오리지널 포토북을 받을 수 있다.


5월25일에는 홍대입구역 인근 웨스트브릿지 지하 3층에서 콘민 M/V FEST를 열고, 역량 있는 메탈 루키를 위한 공연 실황 형태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기획사에 속해 있지 않고 데뷔 5년 이내의 곡 발표 3곡 이상의 메탈 밴드들 중 메탈 관계자들의 추천을 참고해 총 4팀을 선발, 메탈 페스티벌을 열겠다는 입장이다. 개최된 페스티벌 실황은 최소 7대 이상의 카메라를 통해 4K로 촬영된다. 이 촬영분을 앨범 소스로 오디오를 교체해 뮤직비디오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것이 전체 기획이다.


참가하는 4팀은 The JAXX, NUCLEAR IDIOTS, RED SONNET, 그리고 멘토격으로 해머링(HAMMERING)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와디즈 법인분리 완료, IPO 준비 '착착'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