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재팬, ‘제우스’ 결제서비스 도입
권일운 기자
2019.05.30 08:50:00
비자·마스터·아멕스·JCB·디스커버 등 국제 카드 대응

[권일운 기자] 카페24재팬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PG) ‘제우스’를 도입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의 일본 현지 법인 카페24재팬이 일본 결제 대행업체 제우스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우스는 종합 핀테크 솔루션 기업 SBI핀테크솔루션즈의 자회사 중 하나다. SBI핀테크솔루션즈는 결제대행과 국제 송금 분야에서 핀테크를 활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제우스는 1994년부터 결제 대행 서비스를 전개, 20년 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일본 사업자들에게 신뢰를 받아왔다.


카페24재팬은 일본 쇼핑몰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우스를 도입키로 했다. 제우스는 주요 신용카드와 편의점, 그리고 은행 후불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자·마스터·아멕스·JCB·다이너스클럽·디스커버 등 국제 카드와도 연계돼 있어 일본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재팬은 쇼핑몰 운영자가 원하는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매출 상승에 기여할 계획”이라며 “일본 내 사업자들이 일본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