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갤럭시아컴즈, 월드IT쇼 참가…“O2O 서비스 강화”
정혜인 기자
2018.05.23 10:57:00

[정혜인 기자]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가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월드IT쇼(WIS 2018)’에 참가해 주요 O2O(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를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23일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와 댄스 동영상 커뮤니티 뽐플(ppom.pl), 편의점 선불결제서비스인 편의점캐시 및 POSA카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O2O 사업 강화 의지를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트리는 쇼핑에서 송금까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가 보유한 다양한 포인트 및 모바일 상품권을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해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고객들이 머니트리 앱으로 오프라인 결제와 공과금 납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하고 참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more
가상자산 '좁쌀', NFT용도로 바뀌나 '스테이블코인 지향' 좁쌀, 한 때 20배 상승 전자결제에서 NFT까지, 미래 신사업 노린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월충전액 100억 돌파

홍성식 갤럭시아컴즈 O2O사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핀테크 등 다양한 기술과 접목된 차별화된 당사의 O2O서비스를 선보이고, 국내외 서비스 업체와는 전략적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며 “향후에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화된 결제 서비스도 선보임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