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V인베스트먼트, 공모가 7000원 최종 결정
김경훈 기자
2018.06.26 09:31:00

[김경훈 기자] SV인베스트먼트가 지난 21일과 22일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가 공모밴드(5600~6000원)를 초과한 7000원으로 확정됐다고 26일 밝혔다.


SV인베스트먼트의 총 공모금액은 273억원으로 확정됐으며 상장 후 시가총액은 공모가 기준 1863억원 수준이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국내외 총 924개 기관이 참여해 786.7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수요예측에 참여한 투자자 대부분이 SV인베스트먼트만의 차별화된 투자철학과 투자전략에 기반한 성공 레퍼런스를 긍정적으로 평가했고, 중?미 Co-GP펀드 지속결성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따른 높은 성장성에 프리미엄을 줬다”며 “참여기관 대부분이 공모가 밴드를 훨씬 뛰어넘는 가격을 제시했으나, 시장과의 신뢰 형성을 고려해 합리적 범위에서 최종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SV인베스트먼트는 기업에 전략적가치(Strategic Value)를 제공해 기업가치를 창출한다는 투자철학 하에 ▲Cross-border투자 ▲트렌드 선제투자 ▲전략 종목 대상 리딩투자(선진국형 투자) 등 기업가치를 극대화하는 최적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를바탕으로 향후에는 해외 Co-GP 펀드 확대, 해외 앵커 LP 유치 등 글로벌 스탠다드 펀드의 결성 및 운용 능력을 강화해나간다는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박성호 SV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는 “SV인베스트먼트는 현재 3, 4호 펀드의 청산이 예정되어 있는 등 성과보수 급성장 구간에 접어든 상황이고, 이번 IPO를 계기로 글로벌 펀드 확대 및 자기자본 투자 확대를 통해 이익 규모를 늘려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SV인베스트먼트의 결실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V인베스트먼트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의 청약을 거쳐 7월6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