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블록체인 결재 솔루션 Tkeycoin의 6가지 장점
공도윤 기자
2018.07.02 11:16:00
Tkeycoin의 프라이버시

[온라인뉴스팀] 비표준 기술 솔루션으로 구현된 Tkeycoin Dao 플랫폼 출시로 온/오프라인 가상화폐의 대량 사용이 편리해졌다. 기존 상품과 돈의 관계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수 있는 경제 시스템의 디지털 모델을 만들어낸 이 플랫폼은 출시 된 지 불과 1년이 지났다. Tkeycoin은 전세계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고유의 기능과 도구들을 통해 플랫폼 안에서 자신만의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만들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전 세계의 상품과 서비스를 매매하고, 모든 디지털 화폐로 상호 합의를 수행하며 필요에 따라 Tkeycoin을 모든 국가의 통화로 변환할 수도 있다.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Tkeycoin은 높은 보안을 통해 은행, 금융, 공공 및 기타 여러 책임 분야에서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업계의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이동통신과 인터넷 사용이 활발해지면서 Tkeycoin이 가상화폐 뿐 아니라 고전적인 시장의 잠재성을 크게 확대시킬 것이라고 믿고있다. Keycoin 플랫폼은 프라이버시, 보안, 확장성, 속도, 모바일 활용, 사업과 채굴 측면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일상생활 모든 분야에서 쓰인다. 은행 카드가 통용되는 모든 상점과 식당에서, 축구관람권이나 비행기표를 구매할 때, 경마장 마권 구매와 주식 거래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Tkeycoin 플랫폼은 안전한 계약 기술을 갖춘 새로운 다중 수준 분산 네트워크이며, 중앙 통제와 중개자가 없기 때문에 해킹 위험과 커미션이 최소화 된다. 익명 및 공개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은 제3자 검증 및 기밀을 보장하게 한다. 또한 Tkeycoin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는 거래상대방(친척, 친구, 동료 등)과의 안전한 결재 채널을 구축하고 클릭 한번으로 자금을 이체할 수 있다.


Tkeycoin의 보안
스마트 암호화 시스템 Iron Storm Technology, RSA2048, Curve25519는 Tkeycoin 거래의 완벽한 보안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통신 규약의 기초는 클로드 섀넌과 앨런튜링의 수학이론, IBM왓슨의 인공지능, 난수 엔트로피로 정의되어 있다. 핵심 부분에는 자가 학습 인공 지능인 DPOSTOAI가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의 진실성 및 무결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돈, 문서 등 민감한 정보의 저장 없이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며 사용자 확인을 위해 안드로이드, IOS 어플용 TouchID와 FaceID 디지털 서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Tkeycoin의 확장성
블록 체인 Tkeycoin은 보안 뿐 아니라 확장성 측면에서도 고전적인 블록체인의 한계를 제거한 최초의 플랫폼이다. Tkeycoin 여러 개의 새로운 솔루션과 플러그인을 개발 구현하여 국가, 기업, 시장을 결재 시스템 내에서 신속하게 통합이 가능하도록 했다. Tkeycoin은 시스템의 분산화를 유지하지만 기존 인프라에 통합함으로써 모든 작업이 익명으로 유지되고 동시에 검증된다.


Tkeycoin의 속도
Tkeycoin은 현재 국제 유일의 디지털 결재 서비스 개발 최종단계에 있다. 금융 거래 시에 가상 화폐를 기존의 루블, 달러, 유로 등의 실물 화폐로 즉시 변환할 수 있다. TBP 프로토콜의 높은 대역폭으로 인해 시스템의 처리 속도는 초당 500,000회의 거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VISA의 20배의 속도, 비트코인은 초당 10-15회의 처리) 거래의 보안, 기밀성, 플랫폼의 확장성으로 일반인 뿐 아닌 많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있다.


Tkeycoin의 모바일 활용
Tkeycoin DAO는 이 플랫폼에서 계정과 모바일 지갑을 관리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과 모바일에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다. 안드로이드 및 iOS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로 안전한 지불을 할수 있고, 가상 화폐를 상품, 서비스, 불환 화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NFC칩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에서 QR코드, 바코드 등 비접촉식 지불을 할 수 있고 언제든지 상세한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Tkeycoin은 연간 47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아시아 시장에서 이 기술을 홍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Tkeycoin Dao의 사업과 채굴
Tkeycoin의 사용자들은 전 세계에 있는 수백 만개의 온라인 상점을 통합하는 국제 시장에 무제한으로 접근할 수 있다. 상점의 숫자는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정기적인 판촉 및 판매 고객 피드백을 받고 있다. 고객은 단 두번의 클릭으로 결재할 수 있고 TCD(Tkeycoin Dao)로 구매할 경우 최대 30%의 리워드를 받는다. 사용자들은 Tkeycoin의 홍보 프리랜서로 활동하여 판매자들을 홍보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Tkeycoin은 특별한 장비 없이도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도구들을 제공한다.


글로벌 트랜드의 리더 Tkeycoin
가상 화폐의 사용은 경계를 무너뜨리고 향후 지속적으로 확장 될 것이다. Tkeycoin은 이 분야의 선도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TCD(Tkeycoin Dao)암호 화폐가 더 널리 사용 될수록 시장에서의 TCD의 지위는 더욱 확고해지고 그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다. 많은 애널리스트들은 주요 국가 정부에서 블록체인의 효과를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암호 화폐의 본격적 상용화가 멀지 않았다고 이야기한다. 이것은 곧 당신이 Tkeycoin에 높은 관심을 가질 가치가 있음을 의미한다.


※ 이 기사는 Tkeycoin의 제공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팍스넷에서는 이 보도 자료에 제공 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