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外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팍스넷뉴스 이호정 기자] 롯데푸드㈜는 이영호 대표이사와 롯데푸드샤롯데봉사단임직원 60명이 13일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루게릭병(근위축성측삭경화증, ALS: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롯데푸드는임직원 60명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기부금 600만원도 마련했다. 기부금은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비영리재단법인인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한다.국내에는 약 3,000명의루게릭환우가 투병 중이며, 기부금은 국내 최초의루게릭요양병원건립을 위해 사용된다.


하이트진로, 프랑스 대표 밀맥주 ‘1664블랑’브랜드 전용공간 오픈





하이트진로가 수입하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블랑(1664블랑)’이 서울 강남구에 브랜드 전용공간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1664블랑을 사랑해준 국내 맥주 애호가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은 ‘프랑스 향을 맛보세요’라는 주제로, 프랑스 파리의 비스트로(Bistro) 분위기로 꾸며 아름다운 파리의 밤을 재현했다. 또한 1664블랑 생맥주를 비롯해 밀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들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며 다양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오비맥주, ‘건전음주’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는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 GBRD)’을 맞아 책임 있는 음주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BRD)’은 오비맥주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가 바람직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2010년 지정한 날이다. AB인베브 임직원들이 전 세계 소비자와 주류 판매자를 대상으로 미성년자의 음주 및 음주운전 예방 등 건전음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신규 슈즈 브랜드 2종 론칭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일본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Feel a Feel)’과 유명 캐주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 론칭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 패션 부문 차별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15일 저녁 9시35분부터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 방송을 진행한다. 2010년에 론칭한 ‘필에이필’은 현재 한신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에 입점돼 있고, 현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편안한 착화감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 국내에선 최초로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인펜토의 조립식 승용완구 키트 상품은 프레임, 바퀴, 핸들, 베어링 등 다양한 모듈 부품으로 구성된다. 부품 조합을 달리해 승용완구의 크기나 형태를 다르게 만들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하면 큰 사이즈의 형태로 다시 조립하거나, 킥보드 또는 손수레 등으로 조립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안전성이 높다는 점도 강점이다. 상대적으로 엄격한 유럽과 미국의 안전 검증과 KC인증을 통과했다.


쥬씨, 가을 신메뉴 ‘초바렏 5종’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가을 전략 신제품으로 확대 출시한 ‘초바렏 5종’에 대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쥬씨의 독자 멤버십 시스템인 ‘쥬씨멤버스’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메뉴를 구매 후 스탬프를 3개 적립하면 ‘초바밤’ 메뉴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오는 10월10일까지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 프랑스 치즈 전문기업과 손잡고 프리미엄 치즈 출시





CJ프레시웨이는 프랑스 치즈 전문 기업 ‘벨 그룹’과 B2B 경로 독점 유통 및 판매 계약을 통해 대표 브랜드인 ‘더 래핑 카우’와 프랑스 No.1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Kiri)’의 프리미엄 치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 체결로 ‘래핑카우 포션 플레인’, ‘키리 포션 플레인’ 및 ‘키리 말린 미니터’ 등 벨그룹의 스테디셀러 3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산업, 민감한 피부 부담없는 세제 ‘리큐Z 센서티브’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트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 Z (LiQ Z)’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한 ‘리큐 Z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리큐 Z 센서티브는 덴마크산 화이트자임(Whitezyme®) 효소 처방과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한번의 세탁만으로 마치 6번 세탁한 듯 강력한 세척력을 보여준다는 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또한 섬유 마찰을 감소시키는 소프트 터치 기술도 적용해 세탁 중 발생할 수 있는 보풀 등의 섬유 손상을 줄였다. 잦은 세탁에도 섬유의 색상을 새 옷처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롯데아사히주류, 가을의 단풍 담아낸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판매





롯데아사히주류는 깊은 가을의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클리어아사히의 상쾌한 맛과 화려한 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수입 맥아인 ‘크리스탈맥아’를 한번 더 로스팅해 보리의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실현하였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호박색에 가까운 금빛을 띤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