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IPR스퀘어, 주총 컨설팅 업체 ‘더모어’와 업무협약
권준상 기자
2018.10.11 16:05:00
IR·PR 및 주주총회 지원 협력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기업설명회(IR)·홍보(PR) 전문 컨설팅기업 IPR스퀘어가 국내 1위 주주총회 컨설팅업체인 더모어와 주주총회 지원 및 IR·PR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 고현종 더모어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IPR스퀘어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주주의결권 확보 및 주주총회 지원업무 ▲IR 및 PR관련 업무에 관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IPR스퀘어는 2009년 설립된 IR 및 PR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상장사 및 비상장사를 대상으로 IR, PR, 기업설명회(IPO), 공시자문, 인수·합병(M&A) 경영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스타트업 기업이나 청년창업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자문과 PR 등 재능기부 ‘멘토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더모어는 위임장 의결권 컨설팅 전문업체다. 해외 3대 사모펀드를 비롯해 국내 유명 펀드사 등 50여개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는 “국내 최고의 주주총회 컨설팅 업체인 더모어와의 협력으로 IR 및 PR 컨설팅 서비스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3000여개에 달하는 상장사를 비롯해 비상장사들의 경영 전반에 대한 폭넓은 컨설팅으로 올바른 기업가치 평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