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늘의 유통가] 롯데홈쇼핑 “2025년까지 선도 미디어커머스 도약” 外
이호정 기자
2018.11.23 09:41:00
◆롯데홈쇼핑 “2025년까지 선도 미디어커머스 도약할 것”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이완신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는 ‘롯데홈쇼핑 비전 2025 선포식’을 진행했다. 모바일 플랫폼을 지속 강화해 2022년까지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진화하고, 2024년에는 국내 넘버 원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2025년에는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마트쇼핑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하이마트쇼핑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엘포인트(L.point)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엘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 엘포인트의 최대 30%까지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구매 금액대 구간별로 최대 5만엘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관련기사 more
재승인 앞둔 롯데, 中企 상생실적 최우수

◆농심 신라면배 바둑대회 2차전 개막



제20회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2차전이 23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농심호텔 9층 특설대국실에서 열린다. 첫날 최대 관심사는 최철한 9단이 한국팀의 첫 승을 가져올지 여부다. 앞선 북경 1차전에서 한국팀은 신민준 9단과 안국현 8단이 출전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한국은 최철한 9단을 비롯해 이세돌, 박정환 9단이 출전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은 판팅위, 커제, 스웨, 구쯔하오, 당이페이 9단 등 5명 전원이 남아있다. 일본은 자국 1위 이야마 유타 9단을 비롯해 야마시타 게이고 9단, 이치리키료 8단이 남은 경기를 책임진다.


◆제주도 특산물…정관장몰 ‘正몰’에서 만나세요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은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제주도지사가 품질을 인증한 제주산 상품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JQ인증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산 흑돼지를 비롯해 옥돔, 고등어, 갈치 등 수산가공품, 제주감귤을 활용한 식초와 주스 및 제주콩과 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전통장류 등 제주도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제품 중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30% 할인 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샤롯데봉사단,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봉사활동 실시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2일 ‘영등포구 장애인 사랑 나눔의 집’에서 장애인 300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저소득층 가정 총 200가구에 쌀 3000kg과 로스팜 선물세트 200세트를 지원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앞선 14일에는 롯데푸드 천안공장 샤롯데봉사단이 충남 천안의 경로당에서 김장 김치와 수육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대접했다.


◆동원F&B, 레드벨벳 모델로 양반죽 신규 CF 온에어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양반죽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아이린과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과 세계 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이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양반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성이 어우러진 건강한 일식 문화 ‘와쇼쿠(和食)’와 진심 어린 환대라는 의미를 담은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공간이다. 아워홈은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12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 11월 마지막 주엔 ‘치하오’ 치킨이 2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치하오 치킨 2,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2.0을 통해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이벤트와는 별개로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치하오 치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다.


◆프라모델 피규어도 쿠팡에서 사세요



쿠팡은 ‘프라모델관’과 ‘피규어 다이캐스트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모델관’과 ‘피규어 다이캐스트관’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약 5만 개의 피규어와 프라모델을 제안한다.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2일까지 로켓배송 제품에 한하여 10%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CU, 장기운영 가맹점주 송년회 및 해외유통탐방 진행



CU가 장기운영 점주들을 대상 프리미엄클럽 송년회와 해외유통탐방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CU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 이상 장기운영 점주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상생 협력의 기반을 다지는 ‘프리미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역시 11월 한 달 동안 전국 24개 지역에서 총 1300여명의 가맹점주들과 함께 송년회를 가지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었다.


◆SSG닷컴 모델 공유·공효진, 스타필드서 팬사인회



신세계는 다음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SSG닷컴 모델 공유,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사인회는 사전 응모한 각 7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공유는 12월 6일 오후 4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공효진은 12월 14일 오후 6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메가박스에서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