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오피니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호피앤씨, 정경태∙박창섭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
공도윤 기자
2017.12.19 08:48:00
대호피엔씨 logo.jpg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대호피앤씨가 조직개편을 통해 새로운 성장모멘텀 확보에 나섰다. 박창섭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하고 정경태∙박창섭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선임된 박창섭 대표는 울산대 금속공학과 졸업 후 1988년 입사해 올해로 입사 29년차를 맞은 대호피앤씨 역사의 산 증인이다. 품질경영 혁신추진 팀장으로서 동종업계 최고품질 확보에 기여한 것은 물론 영업관리 및 원재료구매 이사, 영업총괄 전무까지 오르며 대호피앤씨의 핵심 경쟁력이라 할 수 있는 품질과 영업력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주역이다.

대호피앤씨는 내부 인사 선임으로 신속하게 조직을 안정화하고, 현안을 원만하게 해결해나간다는 목표다. 소유와 경영의 분리를 통해 기업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경영효율성 및 책임경영체제를 강화해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인사로 향후 정경태 대표는 대호피앤씨의 재무 총괄 등을 담당하며, 신규 선임된 박창섭 대표는 경영관리 및 영업, 생산 총괄을 맡게 된다.

박창섭 신임 대표이사는 “올해 재무구조 개선을 통한 내실 강화 및 스마트팩토리TFT 출범을 통한 품질경쟁력 확보에 주력해 지속성장의 기반을 다져온 만큼, 존경 받는 장수기업이 된다는 비전을 세우고 주주, 고객, 사원에게 자랑스럽고 만족스러운 기업이 된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이어 “설립 30주년을 맞는 내년을 제2의 도약기로 삼고 품질 강화 및 해외진출 가속화를 통해 양적, 질적 성장을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