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팍스넷, 29일 ‘2016 크라우드펀딩 컨퍼런스’ 개최
공도윤 기자
2016.03.07 12:51:00
캡처.JPG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증권전문 포탈사이트 팍스넷이 ‘2016 대한민국 크라우드펀딩 컨퍼런스’를 오는 29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이번 컨퍼런스는 ‘지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도전과 성장’이라는 주제 아래, 세계 최대 지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아워크라우드의 존 메드베드 회장이 직접 방한해 기조강연을 맡는다.

존 메드베드 회장 외에도 국내 크라우드펀딩 관련 유관기관 관계자와 최고의 경제·학계분야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활성화 전략 △크라우드펀딩과 핀테크 시너지 △지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성공사례 △크라우드펀딩 대체투자로 성장 이동 등 4가지 세션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이희진 미라클홀딩스 대표이사가 특별강연자로 나서 유망 스타트업의 선별· 투자법을 공개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영무 팍스넷 대표이사는 7일 “핀테크산업의 꽃인 지분형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오피니언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면서 “국내 유망 스타트업은 미래 선도기업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투자자들은 새로운 대안 투자인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과 투자자는 팍스넷 게시판을 통해 참가 신청 및 별도 문의가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