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YBM어학원, 전국 센터 중국어 강좌 개설··· 중국어 과정 대폭 강화
김진욱 기자
2015.07.02 15:26:00

[김진욱 기자]
YBM어학원은 중국어 학습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 17개 지점에 중국어 강좌를 확대 개설하고 신촌 중국어 전문센터를 확장하는 등 중국어 과정을 대폭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YBM어학원은 기존 일부 센터에만 개설해 운영해오던 중국어 기초 과정을 전 센터로 확대 개설했다. 이로써 중국어 학습생들은 토익·토스·오픽 전문 센터인 종로e4u센터를 제외한 전국의 YBM어학원 17개 센터에서 개인별 수준과 일정에 맞는 중국어 수업을 골라 들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YBM은 중국어 과정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신촌 중국어 전문센터를 확장 개관했다. 신촌 중국어 전문센터는 우수한 전문강사와 인프라를 갖추고 기초 과정부터 중국인 회화, HSK 시험 대비까지 보다 강화된 커리큘럼의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YBM어학원은 기초 중국어 강의 등록생 전원에게 기초 중국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무료 동영상 강의는 수강하는 기간 동안 YBM어학원 홈페이지(http://ybmedu.com)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YBM어학원은 현재 강남, 종로, 신촌에 중국어 전문센터를 운영 중이며, 각 센터별로 패턴 위주의 말하기 강화 수업 '반자동 중국어(종로센터)', 수강료 부담을 줄인 '중국어 낮타임 할인반(신촌센터)', 회화부터 HSK까지 한 번에 준비하는 '시크릿 중국어(강남센터)' 등 특색 있는 강좌들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전국 YBM어학원에서 시험대비 과정, 회화 과정, 집중 훈련 과정 등 학습 목적에 맞는 다양한 중국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http://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어학원 김기영 홍보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원투원(일대일) 중국어 과정 수강생 수가 지난 1월 대비 5배 가량 증가했을 정도로 중국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는 추세"라며 "앞으로 중국어 학습생들에게도 YBM어학원만의 어학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폭넓은 학습 편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