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양하이타오, 알리바바 티몰 국제관과 플랫폼 공유
배요한 기자
2015.10.30 14:35:00

[배요한 기자] 왼쪽부터 △쑨쩐쿤 하이타오 글로벌 총경리 △샤오샤오펑 알리바바 그룹 부총재 겸 알리픽쳐스 회장 △오세광 한양하이타오 대표이사(사진제공=한양하이타오)


한양하이타오가 중국 하이타오 글로벌과 공동 운영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플랫폼을 알리바바 그룹의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공유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양하이타오는 29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11월11일 ‘솔로데이’를 앞두고 알리바바 그룹의 항저우 본사에서 열린 전략 발표회에 참여했다.


쑨쩐쿤 하이타오 글로벌 총재의 ‘쇼핑대전’이라는 공식 슬로건 선언으로 시작된 발표회는 한류관의 패션의류 프로모션 행사와 함께 티몰 국제관과의 협력에 대한 행사가 이어졌다. 업그레이드된 하이타오 글로벌 및 솔로데이 이벤트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more

티몰 국제관 협력에 대해 알리바바 그룹의 장위 부총재는 “지난 한 달간 하이타오 글로벌의 급격한 성장을 지켜봤으며, 앞으로 그룹 차원에서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티몰국제의 류펑 총경리는 “하이타오 글로벌의 플랫폼을 티몰 국제관과 연계해 중국 해외 직구 시장을 키우고, 하이타오족이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을 만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세광 한양하이타오 대표는 “올해 알리바바 그룹의 솔로데이 일 매출은 약 14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하이타오 글로벌의 한국 화장품 및 패션의류의 매출 증가가 클 것”이라며 “여기에 하이타오 글로벌이 티몰 국제관에 한국 상품을 독점 공급하게 돼 매출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