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지엠비코리아, 올 하반기 성장 국면 진입 전망 [토러스투자證]
신송희 기자
2014.09.29 07:41:00

[신송희 기자] 토러스투자증권은 29일 지엠비코리아에 대해 올 하반기부터 성장국면에 진입할 전망이라며 3분기부터 실적 회복이 확인되면 저평가 매력이 부각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유지웅 연구원은 당사의 주요 성장동력으로 해외법인의 증가, 타OE향 매출처 확대, 친환경 매출 성장 등을 꼽았다. 특히, 고마진 spool valve는 중국의 자동변속기 탑재 증가와 더불어 현대차그룹의 중국 증설시 현대 파워텍을 통한 가파른 외형성장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지엠비코리아는 올해부터 중국 로컬업체와 더불어 GM, 지리자동차 등 글로벌 타OE로의 매출처 다변화도 본격화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EWP는 크라이슬러향으로 연 5천대 가량 매출이 시작돼 친환경차 시장 확대에 따른 추가 수주도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당사는 자동차변속기용 spool valve/엔진용 WP 및 EWP/ CV Joint를 생산한다. Spool valve는 국내 현대자동차향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유 연구원은 “연결법인중 생산법인은 중국의 청도지엠비와 AG테크가 있으며 올해 4분기부터 난통지엠비가 생산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에는 루마니아 법인 및 러시아 법인의 신규가동이 예상돼 중장기 성장동력이 확보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