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수앱지스 “바이오 USA, 글로벌 네트웍 확대 기회”
남두현 기자
2019.06.04 11:03:00
다국적제약사와 공동개발 등 협력 타진

[딜사이트 남두현 기자] 이수앱지스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는 제약·바이오 컨퍼런스 ‘2019 BIO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 USA)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오 USA는 미국바이오협회(Biotechnology Innovation Organization) 주최로 매년 11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약·바이오 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산업 컨퍼런스다.


이수앱지스는 매년 바이오 USA에 참가해 파이프라인을 홍보하고 있다. 이수앱지스는 현재 개발하고 있는 파이프라인에 대한 공동 개발 및 기존 출시 제품의 글로벌 상업화 파트너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도출을 꾀하고 있다.


올해도 글로벌 제약사들과 1대1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 파트너십 구축하겠단 목표다.

관련기사 more
이수앱지스, 러시아 파마신테즈와 ISU305 기술 계약

이수앱지스 관계자는 “올해 초 ErbB3(암 발현 단백질 일종) 타깃 항암 신약 ‘ISU104’의 임상 1상 파트1을 종료하고 안전성을 확인했다”며 “3분기 내 효능을 평가하는 파트2 환자 투약을 앞두고 있는 만큼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글로벌 제약사들과 네트워크 구축에 힘쓸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수앱지스는 이 외에도 임상 2상 단계의 B형 혈우병 신약후보 ‘ISU304’,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임상 1상을 진행 중인 솔리리스 바이오시밀러 ‘ISU305’ 등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판매 중인 제품은 고셔병 치료제 ‘애브서틴’과 파브리병 치료제 ‘파바갈’ 등으로 현재 유럽 등 선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반기에 글로벌 임상을 개시하겠단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