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AXA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김현동 기자
2019.06.10 11:20:00
18일까지 ‘AXA 리버풀 FC 파트너십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김현동 기자] AXA손해보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Principal Partner)이자 2019/20 시즌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Official Training Kit Partner)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리버풀 FC는 새로운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AXA그룹의 브랜딩을 반영한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리버풀 FC 선수들은 올 여름부터 새로 출시된 AXA 트레이닝 킷을 착용하고 훈련에 돌입한다.


AXA그룹은 지난해 10월 리버풀 FC와 4년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이자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선정됐다.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버풀 FC와 협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AXA손보는 전 세계적으로 7억 명이 넘는 축구팬을 보유한 리버풀 FC가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첫 프로모션으로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국내 축구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와 리버풀 FC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겠다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로서 색다른 고객 경험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매각설 휩싸인 AXA손보, 매력도는 '글쎄' AXA손보, 쏘카와 협력강화…카셰어링 최적 보험 개발

AXA손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오는 18일까지 ‘AXA 리버풀 FC 파트너십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버풀 선물세트를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