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워홈, 적수 발생 지역 생수 지원 外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2019.06.21 10:38:36

◆아워홈, 적수 발생한 인천 서구에 생수 긴급 지원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아워홈이 지난 20일 인천 서구지역 적수 발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지역주민을 위해 생수를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자사 생수제품인 지리산수 2L 5000여 병(약 10톤)을 인천 서구청에 전달했으며 생수는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요양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크라운해태제과 ‘2019 한국의 풍류-몽골공연’ 개최



크라운해태제과가 개최한 ‘2019 한국의 풍류’가 19일 몽골 국립오페라발레극장에서 공연됐다. 한국의 풍류 해외공연은 전세계에 한국 전통음악을 알리기 위해서 기획된 것으로 2010년부터 일본 도쿄(3회), 유럽(프랑크푸르트, 베를린, 프라하, 비엔나), 베트남 하노이를 거쳐 올해 몽골에서 6회째로 개최됐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한류 열풍이 뜨거운 몽골의 젊은 세대에게 K-POP의 원천인 전통국악의 정수를 보여주기 위해 최고 국악명인들의 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CJ푸드빌, 뚜레쥬르 ‘애플망고 빙수’ 5천원 할인



뚜레쥬르는 오는 8월까지 금·토요일에 한해 여름 대표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메뉴로 ‘애플망고 빙수’를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총 사흘 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8월까지 매월 새로운 혜택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구강 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잇몸과 시린 이 복합증상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메디안이 특허받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것으로 3개월간의 임상 시험 결과를 통해 치은염 81% 개선, 시린 이 75%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메디안 관계자는 “잇몸 과학 치약 속 녹차추출액이 잇몸에 발생하는 치은염을 예방하고 질산칼륨, 탄산 칼슘이 시린 이를 이중으로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국민식빵’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는 지난 달 선보인 초특가 대용량 ‘국민식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식빵은 평일 4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신세계푸드가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 30여종 가운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국민식빵의 인기는 850g 대용량 식빵을 198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라며 ”일부 매장에서 조기 품절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아 생산량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웅진식품이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한 ‘하늘보리’의 한정판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9 열두보리에는 유명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의 웹툰을 담아냈다. 패키지에는 ‘포기도 용기가 필요해’, ‘노는 건 시간 내서 하는 거야’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메시지를 그려 넣었다. 


◆11번가, 박나래 립스틱 ‘XX19’ 단독 론칭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XX19)’을 단독 론칭했다. 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 콘셉트에 뛰어난 발색과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갖췄다. 이번 제품은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GS fresh, LG유플러스와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가 22일 하루동안 유플러스 멤버스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삼겹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LG유플러스 멤버스 앱에서 GS fresh 무료 쿠폰을 다운받은 후 GS fresh 앱 또는 GS fresh 홈페이지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GS fresh 관계자는 ”GS fresh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월 2회 ‘유플러스데이’를 진행해 1회 최대 1만원 할인,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마트 24, 순삭크림롤 2종 출시 



이마트24가 21일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와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출시한다.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는 3가지 치즈(고다, 체다, 까망베르)를 조합해 ‘단짠(단맛+짠맛)’의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는 우유가 들어간 초코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 24 관계자는 “이번 크림롤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새 디저트 개발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점점 커지는 편의점 디저트 시장에 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사행시 이벤트 진행


푸르밀이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위스키가 들어 있는 ‘아이리시커피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컵커피 ‘아이리시커피’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리시’로 센스 있는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누적 판매량 5000만포 돌파


삼양사 큐원은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 5000만포 돌파를 기념해 지난 19일 판교에 위치한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임직원 대상 자축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삼양사를 방문한 혜리는 “2초에 1개씩 판매되는 대세 제품의 모델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상쾌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상쾌환은 2016년부터 본격적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해 현재 누적판매량 5000만포을 돌파하며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오케스트라 초청 사회공헌 행사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모스크바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를 직접 초청해 문화 공연을 주최하며 색다른 사회공헌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교촌치킨은 클래식 음악을 애호하는 가맹점주와 임직원,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공연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며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 온라인 티켓 판매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수익금도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오뚜기, 저칼로리 ‘곤누들’ 3종 출시


 ㈜오뚜기가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 용기면인 ‘곤누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곤누들은 일반 간식, 야식보다 현저하게 낮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5kcal의 곤약면과 새콤 매콤한 국물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며 오뚜기몰,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신규 브랜드 ‘요랄라’의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요구르트맛 탄산음료로 요구르트 발효액을 함유해 특유의 달콤상큼한 맛을 살리고 부드러운 탄산감을 더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주 소비층인인 10~20대가 어필할 수 있는 제품 샘플링, 굿즈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전세진 기자 / jea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