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본전자, 쥬라기월드 특별전 공동 참여
김세연 기자
2019.06.27 16:46:18
롯데쇼핑과 공동 참여…OSMU 콘텐츠 및 머천다이징 사업 진출 기반 마련
삼본전자가 롯데쇼핑, 브랜드아키텍츠, SKT와 함께 NBC유니버설사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사업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1년간 열리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글로벌 기업 컴캐스트 자회사 NBC유니버설의 대표 콘텐츠인 영화 '쥬라기월드'를 활용한 전세계 최초의 공룡 콘텐츠 사업이다. 특별전은 미국, 호주, 프랑스, 스페인 등에서 개최된 이후 영화의 스토리에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로봇공룡을 활용해 단순한 전시를 넘어 실감나는 체험을 가능케 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연이은 흥행 기록을 세웠다. 아시아에서는 이번 전시가 최초다.

삼본전자의 이번 특별전 참여는 독자적 역량을 갖춘 음향제품과 콘텐츠간 결합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선택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연간 100만명 이상의 가족단위 방문객 유치가 기대되는 특별전 참여는 원소스멀티유즈(OSMU)의 일환으로 다양한 수익 창출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 SK텔레콤, 컴캐스트, 하이랜드캐피탈과 공동 투자해 헤드셋, e스포츠 사업, IP를 통한 머천다이징 캐릭터 사업 등으로 진출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