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네이버 라인 '비트박스', 리워드 페스티벌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04 14:51:00
◆ 라인의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리워드 페스티벌 진행

07043.png 173.99 KB
라인 주식회사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BITBOX)에 참여한 사용자에게 자체 개발 암호자산인 링크(LINK – 이하 LN)로 보상하는 비트박스 리워드 페스티벌(BITBOX Rewards Festival)을 실시한다. 비트박스 사용자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링크(LN)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시 링크(LN)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 네트워크, 온톨로지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07041.png 33.15 KB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온톨로지(ONTology)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 STP 네트워크는 전략적 투자 유치와 함께 온톨로지 네트워크 위에서 컴플라이언스 레이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온톨로지 체인에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하는 모든 자산의 토큰화를 지원하게 된다. 온톨로지 체인에서 STP-표준으로 자산을 토큰화하고 온톨로지가 지닌 고품질의 자산을 함께 토큰화하여 양사간 협력을 이뤄 낼 예정이다.
◆ 비트맥스(BitMax.io), 딥클라우드 AI 프리 세일 지원

07042.png 92.03 KB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ax.io)가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딥클라우드 AI의 프리 세일(Pre-sale)을 지원한다. 비트맥스는 딥클라우드 AI 프리 세일에 대한 기술과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며, 프리 세일은 한국 시간으로 7월 18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 SOOHO, 업무협약(MOU) 체결 암호화폐 FATF 권고안 대응 총력전 본격화

디라이트.jpeg 7.28 KB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블록체인 보안&컴플라이언스 전문 기업 수호(SOOHO)가 7월 4일 블록체인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디라이트와 수호는 FATF 암호화폐 국제 표준 최종안을 포함하여 여러 각국의 암호화폐 규제 현황 및 변화에 대해 높은 기술적 역량을 기반으로 재빠른 법적 대응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는 관련 각종 공동 보고서 작성 및 배포, 심포지엄 개최 등이 포함되었다. 이외에도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 양사가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