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웃도어 침체에…'밀레' 한국법인 매물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04 18:25:07
아웃도어 침체에…'밀레' 한국법인 매물로[매일경제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의 한국 판매 법인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아웃도어산업 침체가 이어지면서 매각을 결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KEB하나銀 '3兆 초대형 인수금융' 추진[한국경제]
KEB하나은행이 올해 2조8000억~3조원 가량의 초대형 인수금융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자이익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KDI만 하던 '민자사업 검토' 국토연구원 등 15곳에 허용[한국경제]
정부가 민간이 사회기반시설(SOC)을 건설운영하며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투자사업의 문호를 대폭 넓혔다. 기획재정부는 4일 국토연구원 한국철도시설공단 등 공공기관 9곳과 경기연구원 부산연구원 서울연구원 등 6곳을 민자사업 제안서 검토 전문기관으로 새로 지정한다고 발표했다.
이우석 코오롱생명 대표 "인보사 취소 사과…안전·유효 확신"[연합뉴스]
이우석 코오롱생명과학 대표가 의약품 성분이 뒤바뀐 골관절염 유전자 치료제 '인보사케이주'(인보사)의 품목허가 취소에 대해 사과했다. 다만 "(인보사의) 안전성과 유효성은 확신한다"며 기존 입장을 고수했다.
쿠팡, 올해 첫 유상증자 실시…"5천억원 이상 추가 조달"[뉴스1]
쿠팡이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의 방한을 앞두고 5000억원이 넘는 자금을 수혈한 것으로 확인됐다. 신사업과 물류 투자 등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위해 유상증자를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스모체인 "피츠미 인수, 카카오 헤어샵과 무관"[매일경제]
코스모체인이 4일 보도된 투자 유치건과 관련해 일부 잘못 알려진 부분이 있다며 해명에 나섰다. 먼저 뷰티 블록체인 서비스인 피츠미의 인수 주체는 카카오가 아니며 특히 카카오가 코스모체인을 인수하는 배경 중 하나로 지목된 카카오 헤어샵과의 연관성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황각규 롯데 부회장 "호텔롯데, IPO 연내 어렵다“[뉴스1]
황각규 롯데 부회장이 4일 호텔롯데 상장이 올해 힘들 것이라고 밝혔다.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이 커진만큼 상장을 서두르기 보다는 '제값'을 받을 수 있는 시기에 IPO를 재추진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