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百, 모바일 앱 개편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7.29 12:25:52

◆현대百, 모바일 앱 개편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부터 현대백화점 공식 앱을 전면 개편해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내 손안의 쇼핑 도우미’를 콘셉트로 개편된 모바일 앱은 현대백화점카드 400만 회원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구매 빈도가 가장 높은 상품군들의 쇼핑 정보(할인 및 특가상품전)를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또 백화점, 아울렛의 할인 행사뿐 아니라, 브랜드별 혜택을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와이즈 검색 서비스’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현재 60만명 수준(2019년 상반기 기준)인 앱 가입 고객을 연내 100만명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롯데칠성음료, 과립주스 ‘사각사각 수박’ 출시


관련기사 more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한 수박 과즙에 진짜 수박 과육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과립주스 ‘사각사각 수박’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2017년에 출시된 ‘사각사각 꿀배’와 올해 초에 선보인 ‘사각사각 복숭아’에 이어 ‘사각사각’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달콤한 수박 과즙에 진짜 수박 과육을 넣어 씹는 재미를 더한 과립주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을 먹고 싶지만 한 통을 사먹기 부담스럽거나 다듬는 것이 번거로울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롯데제과,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시하는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와 협업하여 진행되며, 휴게소를 방문한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함께 롯데제과 자일리톨 프로텍트, 자일리톨 화이트,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7월26일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 망향 휴게소(부산방향) 등 6개소에서 시행됐으며, 8월7일에는 공주 휴게소(대전) 등 총 6개소에서 실시한다. 


SPC그룹, 외식 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퀸즈파크와 라그릴리아가 ‘와인&다인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인&다인 클래스’는 와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맛보며 마리아주(Mariage, 와인과 음식의궁합을 뜻하는 프랑스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업이다. 1차 수업은 8월8일 목요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서, 2차 수업은 8월9일 금요일 라그릴리아 청담점에서 진행되며 강의료는 각각 8만원과 7만원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와인 클래스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Fit 바디 만들기’ 테마를 선보인다. 자주찾는 영양제와 보충제를 ‘잉여지방 OUT’과 ‘탄탄한 근육 IN’으로 구분했다.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 가르니시아, 녹차,키토산 등 영양제와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틴과 크레아틴 등 보충제를 한 곳에 모았다. 또 96만 여 개의 상품을 ▲비타민/미네랄 ▲영양제 ▲헬스보충식품 ▲건강가전 등 11개의 테마로 세분화했다.


◆갤러리아명품관, 제철 생자두 ‘자두 셔벳’ 출시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EBA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자두 셔벳’을 판매한다. 국내산 프리미엄 생자두를 엄선, 5시간 이상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된다. EBA(Everything But Artificial)는 ‘비밀이 없는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합성보존료, 착색제, 유화제 등 인공 첨가물을 일절 배제했다. 고객은 자연 그대로의 원재료 배합으로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다.


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 출시



동원F&B가 멕시코 전통 고추 치폴레의 알싸한 매운 맛을 살린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을 출시했다.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은 신선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에 치폴레를 첨가해 알싸한 매운 맛을 더했다. 약한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자연 치즈의 진한 풍미는 물론, 쫀득한 식감과 치폴레의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중량은 125g이며 가격은 6980원이다.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또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소규모 아동 보호시설 방문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 단원들은 지난 27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그룹홈 ‘해 뜨는 집’을 찾았다. 단원들은 여건상 여름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그룹홈 아동들을 위해 영화 관람을 통해 바캉스를 즐기는 ‘영캉스’와 치킨 파티를 준비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아이들이 잠시라도 무더위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풀무원건강생활, 유기농 인증 농장 반려견 주식 ‘오리진 올라이프’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는 유기 인증 획득 농장에서 친환경적으로 방목하여 사육한 닭을 사용한 전연령용 반려견 주식 오리진 올라이프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진 올라이프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방사하여 키운 유기농 닭에서 얻은 닭고기만을 사용해 건강함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국산 유기농 닭고기에 가수분해 공법을 적용해 반려견의 소화흡수까지 고려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리진 라인은 올라이프 뿐 아니라 기능성 주식 오리진 슬림업 오리(체중조절용), 오리진 스킨앤뷰티 연어(피부&피모 관리용)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미오몰 및 온라인, 오프라인 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



롯데푸드㈜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이색 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2018년 8월 처음 선보인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동그랗거나 납작한 일반 만두와 달리 만두피 위에 속재료를 올리고 돌돌 만 듯한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해 한층 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찜기에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프라이팬에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도 있다.


◆대상그룹,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매거진 이벤트 진행



대상그룹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청정원, 종가집, 미원,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총 6개의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을 모두 찾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 (2명) ▲대상그룹 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10명)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면 세트’ (50명)를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 론칭



신세계푸드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냉동식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반 가정간편식의 서브 브랜드로 ‘올반 에어쿡’을 새롭게 론칭한다. 올반 에어쿡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공법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추고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올반 에어쿡의 첫 제품은 ‘토마토살사 타코만두’로, 멕시코 전통 요리 ‘타코’와 군만두를 결합해 만든 퓨전 가정간편식이다.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7980원(630g)이다. 


이마트24, 해외 유명 먹거리 출시 



이마트24가 카야토스트, 베트남 쌀국수 등 해외 유명 먹거리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카야토스트는  코코넛과 계란, 판단 잎을 넣어 만드는 달콤하고 향긋한 카야잼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 빵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2800원이다. 지난 17일에 출시된 마라제육삼각김밥은 마라풍미유로 비벼낸 비빔밥 속에 마라소스로 맛을 더한 매콤한 제육볶음을 듬뿍 토핑해 마라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간편 먹거리다. 가격은 1100원이다. 오는 31일 출시하는 베트남 쌀국수는 적당히 삶아낸 넓적한 쌀국수 면에 뜨거운 물과 동봉된 소스를 넣고, 별도 포장된 파, 숙주, 고수, 소고기를 기호에 맞게 첨가하면, 베트남의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쌀국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3600원이다.


위메프, 서울랜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위메프투어가 서울랜드 할인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메프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상가 4만4000원인 서울랜드 종일 자유이용권을 1만3900원에판매한다. 티켓은 30일 오전 10시부터 15분 간격으로 9회에 걸쳐 1만장을 판매한다. 1·2회차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 1만2900원에 얼리버드특가로 판매한다. 같은 날 오후 12시30분부터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벤트도 진행, 오후 2시 30분까지 15분 간격으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CU, ‘오세득의 프레시 타임’ 시리즈 론칭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업계 최초로 셰프와 손잡고 ‘오세득의 프레시 타임 샐러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해당 시리즈로 ‘리얼 어니언 햄 샐러드(3500원)’와 ‘스파이시 마요치킨 샐러드(3500원)’를 28일 출시했다. ‘리얼 어니언 햄 샐러드’는 편의점 샐러드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터키햄, 블랙 올리브 등을 토핑했으며, 치커리, 상추 등 다양한 야채 믹스와 잘 어울리는 달콤하고 깔끔한 맛의 어니언 드레싱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마요 치킨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 믹스에 밤고구마와 닭가슴살 토핑을 더해 든든함을 강조했다.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와 매콤한 핫소스를 섞어 오세득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제 드레싱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샐러드에 감칠맛을 더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