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MG손보, ‘다이렉트 애지중지 어린이보험’ 리뉴얼
김현동 기자
2019.07.29 17:13:27
10개 핵심담보 중 일부담보 선택 가입 가능 ... 맞춤형 어린이보험으로 재탄생

[김현동 기자] MG손보의 온라인채널인 #JOY다이렉트(direct.mggeneralins.com)가 애지중지 어린이보험 리뉴얼을 기념해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일까지 MG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genjoy)에서 영화 ‘지구공룡대탐험’ 예고편을 보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시사회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다이렉트 애지중지 어린이보험’은 고객 니즈가 많은 핵심담보 10개를 집중 보장하고,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이 없는 실속형 보험이다. 기존에는 10개 담보를 동시에 가입하는 형태였으나 최근 질병수술비, 암진단비, 뇌혈관질환진단비 등 일부 담보를 개인의 필요에 따라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리뉴얼했다.


이 상품은 △암∙소액암∙뇌혈관∙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상해∙질병 수술비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깁스치료비 △상해 또는 질병 후유장해 담보를 보장금액에 따라 3가지 플랜으로 심플하게 운영한다. 또 해지환급금미지급형(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음)으로 가입 시 표준형보다 저렴하고, 보험사고 무사고 시 5년마다 매월 보험료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최근 실속 가입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어린이보험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발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금감원, MG손보 '경영유의 및 개선' 통보 '적자 늪' MG손보, RBC비율 또 급락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