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람다256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개최 外
김가영 기자
2019.07.31 15:17:14

◆ 람다256,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개최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를 운영하는 람다256은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다음달 8일 업비트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루니버스의 신규 기능 및 서비스, 로드맵 등을 공유하는 시간에 이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서 ‘코인원에서 바라보는 DApp 프로젝트와 심사 기준’에 대해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사들의 DApp 프로젝트 소개와 함께 실제 루니버스 환경에서 어떻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프로젝트 세션’이 준비됐다. 


◆ 직톡, 페이익스프레스와 MOU 체결


관련기사 more

외국어 학습 플랫폼인 직톡(ZIKTALK)은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를 도입하는 것과 관련해 페이익스프레스와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직톡은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를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고 페이익스프레스는 회원들에게 외국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 네스트리, 블록체인 보안 감사 업체 '서틱' 안정성 검증 완료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블록체인 보안 감사 플랫폼 ‘서틱(Certik)’으로부터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를 받아 100점 만점 중 97점으로 안정성 통과를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네스트리는 안전한 보상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에그(Egg)를 활용해 커뮤니티 성장과 활성화를 목표로 한 보상 메신저 플랫폼이다.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텔레그램과 연동해 커뮤니티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