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제일제당, 건강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 출범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07 10:56:11

◆CJ제일제당,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 출범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리턴업(Returnup)’을 출범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40세 이후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기초영양’ 제품군과 ‘기능성’ 제품군 두 개 카테고리로 리턴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기초영양 제품은 이 달 출시된 ‘리턴업 발효비타민’ 5종과 ‘노르웨이 오메가-3’, ‘발효효소’ 등 총 14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전립소’, ‘펫다운’ 등의 기능성 제품은  리뉴얼을 단행해 리턴업을 모(母) 브랜드로 운영한다. 올 연말까지 혈행 관리 제품과 간 건강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총 30종(기초영양 14종, 기능성16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출시


관련기사 more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카 밤 크림 리페어’는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지난 5월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시카 밤 크림’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의 함량을 2.5배 더 높여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더해 영양과 탄력, 손상 개선 효과를 함께 선사한다.


쿠팡, ‘장애인 스포츠 선수단’ 창단


쿠팡은 지난 6일 잠실 오피스에서 ‘쿠팡 장애인 선수단 창단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창단식에는 장애인 선수 및 보호자 30여명과 함께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 전국 장애인 체육진흥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쿠팡 장애인 선수단’은 올해 호주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성철 사격 국가대표 선수, 김규정 탁구 선수, 윤좌헌 조정 선수를 비롯해 보치아, 파크골프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 선수 20명으로 구성됐다. 선수단 전원은 중증 장애인으로 이들은 향후 전국장애인체전 및 세계선수권 등 국내외 각종 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KT&G,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모



KT&G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인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어려운 상황과 공연장 대관료 부담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기획됐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은 공연 제작비 1000만 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8월5일부터 9월1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제과, 국제청소년의 날 맞아 청소년 제품 지원



롯데제과가 8월12일 ‘국제청소년의 날’을 앞두고 청소년을 위한 제품 지원 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  7~8월 두 달동안 청소년 지원 단체 및 행사에 전달한 제품은 총 2037박스로 1억2000만원 상당이며, 약 5600여 명의 국내외 대학생, 청소년,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동·청소년 단체 및 관련 문화 행사에 대한 지원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8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최대 50%까지 상품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이다. 8월에는 인기 품목을 특가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주류, ‘쿠어스 라이트’ 여름 바캉스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맥주 ‘쿠어스 라이트’가 다양한 휴가 아이템이 포함된 여름 바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휴가 스타일을 고려해 ‘쿠어스 인 더 시티(Coors in the city)’, ‘쿠어스 인 네이처(Coors in nature)’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11번가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패키지 별로 각 5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크네 스튜디오 ‘페이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Fac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매 시즌 새로운 주제와 색다른 요소를 결합해 페이스 컬렉션을 출시하는데 이번에는 ‘위대한 대자연에 대한 탐험’을 주제로 삼았다. 남극 탐험과 연구, 남극에서의 자급자족 생활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남극을 상징하는 깃발과 극지방 동물들을 형상화한 패치가 페이스 패치와 함께 적용돼 눈길을 끈다. 외투부터 스웨터, 티셔츠, 신발, 양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2019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은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흑당 버블 밀크티’ 홈키트 출시



흥국에프엔비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오늘의일상 밀크티(440ml) 2개 ▲흑당 시럽(1kg) 1개 ▲냉동타피오카볼(100g) 5개 ▲믈레코비타 우유(1,000ml) 2개가 한 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 세트당 가격은 3만8000원으로 정가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컵(텀블러)’ 1개와 버블 빨대 10개를 사은품으로 같이 증정한다. 


◆롯데푸드, ‘바른목장 큐브치즈’ 출시



롯데푸드㈜는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어린이 큐브치즈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무항생제 인증 1급A 원유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큐브치즈 플레인’과 ‘큐브치즈 바나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엄선된 좋은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치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것"고 말했다.


◆대상㈜ 청정원, 키즈용 ‘미니 어린잎김’ 출시



대상㈜ 청정원은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운 ‘미니 어린잎김’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미니 어린잎김’은 대상㈜ 해조류검사센터의 과학적인 품질분석을 통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뛰어난 어린 원초를 선별해 만들었다. 어린 원초는 김 수확철에 1~3번째로 수확한 원초로 식감이 부드럽고, 김 본연의 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력추적 시스템을 적용해 청정해역부터 양식장, 마른김 공장, 조미김 공장에 이르기까지 투명한 이력관리가 이루어지는 품질 높은 김으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직원 교육에 모바일 게임 도입



CJ ENM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OLA(올라)’를 개발해 직원 교육에 도입했다. 오쇼핑부문은 지난 7월16일부터 8월 중순까지 총 17차수에 걸쳐 1000여 명의 전 직원이 참여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OLA(올라)’를 진행 중이다. ‘OLA’는 ‘Onlyone Lifestyle creator’s Activity’의 약자로, 급변하는 시장환경 대응과 회사의 전략 변화에 전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게임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이곳 저곳을 뛰어 다니며 진행돼 체력과 아이디어, 순발력이 모두 필요하다”며 “긴장감 있는 게임을 통해 회사가 가야 할 방향을 자연스럽게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