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한항공, 추석 명절 국내선 임시편 예약 오픈 外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2019.08.09 15:05:59

◆대한항공, 추석 명절 국내선 임시편 예약 오픈

[딜사이트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대한항공이 13일 오후 2시부터 추석 명절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예약센터, 여행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9월11일부터 15일까지 김포~제주 노선 16편, 김포~부산 노선 4편, 부산~제주 4편 등 3개 노선에 총 24편의 임시편을 투입한다. 이번 추석 임시편 운영을 통해 늘어나는 추가 공급석은 4520석 규모다. 이번 임시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은 반드시 예약시 정해진 기한 내에 항공권을 구매해야 확보된 좌석의 자동 취소를 방지할 수 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ב쇼미더머니8’ 콜라보

쉐보레가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와 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콜라보를 통해 쇼미더머니8 프로그램에 차량을 지원함은 물론,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영상도 공개된다.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의 음원 가라사대를 개사해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2000일 기념 업데이트·프로모션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출시 2000일을 맞아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신위급 동료 3종을 추가했고, 새로운 콘텐츠 ’은하의 미션’도 도입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위급 동료 3종은 다크소울 세력의 ‘라그나로크’, ‘샤샤’, ‘아스크’다. ‘라그나로크’는 무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추가로 자신의 공격력도 상승시키는 스킬을 지녔다. ‘샤샤’는 소환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소환수 공격을 증폭시키는 표식을 남긴다. ‘아스크’는 성기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보스를 제외한 적을 공중에 띄워 전투에서 무력화시키는 능력을 발휘한다. 새롭게 도입한 ‘은하의 미션’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퀘스트·업적 형식의 목표를 제시하고 클리어 시 목표 달성에 부합하는 보상을 부여한다. 클리어 한 미션의 콘텐츠에 맞는 보상을 줌으로써 기존 유저의 성장은 물론 신규 유저의 정착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S-OIL, 안성소방서 故 석원호 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전달


S-OIL은 경기도 안성시 박스 공장 화재 진압 중 순직한 경기 안성소방서 석원호 지방소방장 유족에게 위로금 3000만원을 전달한다고 9일 밝혔다. 故 석원호 지방소방장(45세∙경기 안성소방서)은 지난 6일 경기도 안성 소재 종이상자 생산 공장에 불이 났다는 신고를 받아 인명을 구조하기 위해 지하 1층에 진입했으나 원인 미상의 폭발로 인해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끝내 숨졌다. S-OIL은 2006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시행, 지난 14년간 55명의 순직 소방관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소방관과 가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