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홈플러스, 토스 ‘더 클럽’ 행운퀴즈 진행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12 10:28:42

홈플러스, 토스 ‘더 클럽’ 행운퀴즈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홈플러스는 12일 오후 2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홈플러스가 최근 오픈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는 더 클럽의 쿠폰 혜택 및 배송 서비스 등에 관한 내용으로 퀴즈 정답은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서 ‘홈플러스 더 클럽’을 검색하거나 더 클럽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문제의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무작위로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의 토스 머니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구스아일랜드, ‘구스 시티 피크닉 패키지’ 출시


관련기사 more

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전국 CU 매장에서 ‘시티 피크닉 패키지(City Picnic Package)’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티 피크닉 패키지’는 구스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구스 IPA(Goose IPA)’와 ‘312 어반 위트 에일(312 Urban Wheat Ale)’ 473ml 대용량 캔맥주 4캔(각 2캔)과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가벼워 여름철 핫템으로 꼽히는 ‘구스아일랜드 투명백’으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 패키지는 12일부터 전국 약 1만3000여 개의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첫 입양’ 오픈



쿠팡은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첫 입양’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마에서는 반려동물을 만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필수 준비물을 110만여 개 모아 선보인다. 강아지와 고양이로 나눠 연령별 사료부터 각각에 맞는 상품들로 체크리스트를 채웠다. ‘강아지 체크리스트’에서는 안전문, 배변판 등 리빙·생활용품부터 이동장, 하네스 등 외출용품, 장난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처, 발톱깎기, 사냥놀이 장난감 등을 살펴볼 수 있는 ‘고양이 체크리스트’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여름환경캠프 ‘Love the Earth’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2019년 여름환경캠프, ‘Love the Earth’를 진행했다. 전국에서 모인 31명의 초등학생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경기도 용인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경기도 오산시 아모레 뷰티파크에서 열렸다. 이번 여름환경캠프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2020 지속가능경영 비전 달성을 위한 8대 약속 중 ‘고객이 가치 소비에 동참하고 환경 및 사회 친화적인 생활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개최되었다. 이전 태평양그룹(현재의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 진행하던 태평양 여름환경 캠프’를 계승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시험으로 입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로 500억원대인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발휘 출시를 통해 발효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맥도날드,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라이더 교통 안전 교육 진행



맥도날드는 지난 8일 한국맥도날드 본사에서 맥딜리버리 라이더, 레스토랑 관리자 및 협력업체 안전 관리자 등 40명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이륜차 안전 운행 수칙 강조 및 라이더들의 교통 안전 인식 고취를 위해 서울지방경찰청 교통안전과와의 협업을토대로 진행됐다. 서울지방경찰청이 올해 7월 조직한 교통 교육 전문팀인 ‘트래픽 교육홍보 원팀(One Team)’이 교통 법규와 안전운전 수칙에 관해 교육을 실시했다.


◆푸르밀, 리메이크 제품 ‘인디안밥 우유’ 판매 성황



푸르밀이 농심과 협업하여 출시한 ‘인디안밥 우유’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푸르밀 인디안밥 우유는1976년 처음 출시된 농심 ‘인디안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가공유로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 역시 레트로풍 인디안밥 캐릭터를 따와 친숙하게 느껴진다. 고소한 옥수수 풍미를 느끼면서 어릴 적 인디안밥과 우유를 함께 즐기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은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인디안밥 우유 출시 후 SNS에서 화제의 후기가 이어지면서 간편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CJ프레시웨이, B2B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 솔루션’ 오픈



CJ프레시웨이가 B2B 사업자를 위한 육류 직거래 플랫폼인 ‘미트 솔루션’을 오픈했다. 미트 솔루션은 축육 시장의 복잡한 유통단계를 과감히 걷어내고, 판매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오픈형 마켓이다. CJ프레시웨이는 미트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와 품질이 검증된 국내외 유명 축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의 한우 브랜드인 ‘정품진’, 한돈 브랜드인 ’오아로’ 뿐만 아니라 해외 10여개 국가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28개 브랜드 수입육도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안주야(夜)’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안주야(夜) 3종은 ▲양념벌집껍데기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오븐에 초벌한 소막창으로, 특히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소막창은 매운 맛이 강한 기존 안주야(夜)를 즐기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매운 맛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특제 소스를 첨가했다. 각자 취향에 맞게 감자, 양파 등 부재료를 넣어 나만의 안주를 만들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RTC, Ready To Cook)으로 입맛에 따라 조리해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구구’ 브랜드 출시 당시 디자인 적용 



롯데푸드는 대표적인 빙과 브랜드 ‘구구’를 198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유의 황금빛 패키지와 옛 느낌의 한글 제품명을 적용해 과거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다. 1985년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 땅콩과 두꺼운 초콜릿까지 5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시기에 맞춰 구구 아이스크림의 역사성과 고급감을 강조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마트24,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이마트24가 추석을 맞아 올해 설 보다 10종 늘린 146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마트24가 지난 해 추석 대비 올해 설 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27.7% 증가하는 등 편의점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상품도 다양화 했다. 샤인머스켓세트(6만4000원), 태국골드망고세트(4만9000원) 등 사과, 배와 함께 이색과일 세트를 준비했으며, 한우, 불고기, 사골, 돈육 등 육류와 굴비, 갈치 등 생선, 냉장햄, 통조림, 건강기능식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CU,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과일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CU는 이번 추석 연휴가 예년보다 짧아 택배 서비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사전 예약 주문 및 무료 배송 상품을 강화했다. 올해 60여 가지 상품을 사전 예약 할인 상품으로 선정하고, 해당 상품들은 이벤트 기간(~8월 28일) 동안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U의 추석 선물세트는 CU 멤버십 앱 ‘포켓CU’, E-book과 점포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미니스톱,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시행 



편의점 미니스톱이 2019년 추석을 맞아 정육, 수산물, 건강식품, 청과, 가전&전자, 취미상품 등 570여 가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주 52시간 근무제의 본격 시행과 개인의 삶을 중시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하비슈머(hobbysumer)를 위한 다양한 여가 상품을 준비했다. 그 외에도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정육, 햄캔통조림, 주류, 건강식품, 특산물 상품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추석 선물세트 카탈로그는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8월30일까지 가까운 미니스톱 매장에서 주문 예약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배송되어 9월6일까지 받을 수 있다.


◆크라운해태, ‘2019 크라운해태 한여름밤의 눈조각전’ 성료



크라운해태제과는 10일(토) 광화문 광장에서 ‘2019 한여름밤의 눈조각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3번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크라운해태 임직원 300명과 시민 200명이 참여해 ‘대자연’을 주제로 눈조각 200작품을 현장에서 만들고 전시했다. 광화문 광장에 어둠이 내리자 완성된 눈조각들은 화려한 조명을 입고 아름다운 미디어 아트 작품으로 변신했다. 무더위를 피해 나온 시민들은 도심 한복판에 펼쳐진 겨울왕국을 만끽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