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쟁글(Xangle)’과 손잡다 外

네스트리(Nestree), ‘쟁글(Xangle)’과 손잡다


[팍스넷뉴스 조아라 기자]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암호화폐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Xangle)’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메신저 사용자, 채널 관리자 및 광고주를 위한 보상 메신저 플랫폼으로 자체 토큰인 에그(Egg)를 활용하여 커뮤니티 성장과 발전에 특화된 어플이다.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간의 안전한 P2P 거래를 지원한다. 네스트리는 쟁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실사 보고서를 제출하게 된다. 보고서는 빗썸, 코빗, 고팍스 등 거래소의 평가 지표로 사용되며, 일반 투자자들은 보고서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


 무비블록, 한국독립PD협회와 영화 생태계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반 영화 콘텐츠 플랫폼 무비블록(Moviebloc)이 한국독립PD협회와 영화 생태계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협업한다고 발표했다. 무비블록은 현재 자체 토큰인 MBL을 통해 플랫폼 내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코멘트 남기기, 별점 책정 등 플랫폼 내의 활동을 통해 영화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핀플 플랫폼, 기술 기업 유뱅크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씨큐월드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기술 플랫폼 핀플이 유뱅크(UBANK)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암호화폐 결제 생태계 확대 프로젝트로서 ‘유뱅크-AUSD’의 첫 한국 사업을 공동으로 구축, 암호화폐의 실증화 사업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이들이 개발한 아시아 달러 코인(AUSD)은 달러와 1:1 가격을 유지해 가격 변동성을 없앤 스테이블 코인으로 엑스페이 및 U카드를 통해 유니온페이, 비자, 마스터카드의 지불방식을 지원, 전 세계 8억개의 가맹점과 각국 ATM에서 법정화폐 출금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 후오비 글로벌, 후오비 프라임 5기 참여 자격 제공 이벤트 진행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후오비 프라임(Huobi Prime) 5기 참여 자격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 글로벌이 신규회원에게도 한국 기준 15일 21시 시작되는 후오비 프라임 5기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후오비 프라임 5기 참여를 위해서는 일별 최소 1000HT를 보유해야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은 일별 최소 1000HT를 보유했을 시 부여되는 참여 한도를 20HT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