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JW생명과학, 3세대 영양수액 유럽 정식 출시
정재로 기자
2019.08.20 13:36:01
오메가3 고함량으로 경쟁력 갖춰

[정재로 기자] JW생명과학이 자체 생산하는 3세대 종합영양수액제를 유럽에 정식 출시했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생명과학은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피노멜(국내 제품명 위너프)을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 품질 검증 과정을 마치고 본격 출하를 시작한지 2개월만이다.


JW생명과학은 지난 2013년 수액제 분야 세계 최대 기업인 박스터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 이후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전자동화 생산라인을 증설했다. 지난해 3월에는 유럽연합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EU-GMP)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해왔다.


JW생명과학 관계자는 “국내 시장을 선도해온 JW가 종합영양수액인 피노멜을 통해 유럽에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생산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노멜은 환자의 회복을 촉진하는 지질 성분인 오메가3와 오메가6를 배합한 3세대 영양수액제로 현재 출시된 3체임버 영양수액 중 오메가3 성분 함량이 가장 높고 비타민E가 포함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JW생명과학, 물가상승으로 생산비 증가…수익성 '주춤' JW홀딩스, 中에 '위너프' 기술수출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