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현대약품 "공정거래 준수 적극 노력"
남두현 기자
2019.08.22 15:14:18
오는 10월 부패방지 시스템 인증 목표

[팍스넷뉴스 남두현 기자] 현대약품 지난 20일 ‘현대약품 윤리경영 자율준수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윤리경영과 자율준수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수상자 유용환, 양혜정, 김영학 대표, 최정길)

이날 행사에서는 각 부서의 자율준수우수자를 선정, 김영학 대표이사가 시상을 진행했다.

이날 수상을 한 자율준수우수자는 유용환, 최정길, 양혜정 총 3명으로, 임직원들은 다시 한 번 윤리의식 향상과 CP(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짐했다고 현대약품은 전했다.


현대약품은 현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의 부패방지에 대한 인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자문변호사인 임혜연 변호사의 CP 교육, 온라인을 통한 청렴교육 등 준법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는 게 현대약품의 설명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계속해서 CP 교육에 힘써오고 있고 내부 임직원들 역시 자율준수 실천과 윤리의식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계속해서 책임 및 윤리의식을 가지고 CP문화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현대약품은 지난 5월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내부 심사원 발대식을 시작으로, 전부서에서 리스크 평가와 자율적 내부심사를 통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시스템 인증 획득은 2019년 10월이 목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홀로서기 나선 현대약품 3세 이상준, 선결과제는?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금융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