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마이닝 프로젝트 '12척' 업비트 원화 마켓 상장 外
조아라 기자
2019.08.23 14:39:39

◆ 12척(Twelve Ships), 업비트 원화 마켓 상장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친환경 고성능 채굴기 기반 마이닝(채굴)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 12척(Twelve Ships)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고 22일 발표했다. 12척은 업계 최초 11나노 공정 ASIC 기반 고성능 채굴기 ‘판옥선II’를 자체 개발하여 채굴기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건전한 채굴 생태계를 구축하며 동시에, 국내 유일 자체 마이닝 풀인 ‘한산도’를 개발하고 있다. 


◆ 니오앱스 ‘니오메신저 풀업데이트(Full-Upgade)’ 버전 출시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는 최근 가입자수가 급상승 중인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니오메신저 풀업데이트(Full-Upgade)’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은 기존에 있던 니오메신저를 디자인에서부터 UI까지 풀(Full)로 업데이트했다. 이번 풀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다이브’ 피칫과 협력으로 사업 본격화

관련기사 more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테크 기업 다이브가 스타트업 성장 플랫폼 피칫과 협력해 유라 테크놀로지스로부터 엑셀러레이팅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다이브는 다이오스 프로젝트 외에도 분산원장과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유라 테크놀로지스는 프랑스 릴 지역에 위치한 엑셀러레이터로, 주로 B2C 플랫폼, IoT, AI, 핀테크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