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28 11:00:42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마다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능하다.


◆롯데, 지속가능발전목표이행 보고서 발간


관련기사 more

롯데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글로벌 기준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내 그룹사 최초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이행 보고서를 발간했다. SDGs는 2016년부터 2030년까지 시행하는 유엔과 국제사회의 최대 공동목표로 빈곤, 질병, 교육, 성평등, 기후변화, 환경오염, 노사, 고용, 생산, 소비 등 인간 중심 가치 지향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여성·아동, 환경, 상생’을 주제로 롯데지주, 롯데케미칼,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롯데마트 등 15개 그룹사가 추진해 온 50여개의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내용을 담았다.


◆현대百면세점, 가을 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8일부터 10월15일까지 가을 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행사 기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디바이스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멀버리·지미추·막스마라 등 20여 개 해외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35%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파리 여행권 5백만원권(1명)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통한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내 제품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체 주문앱 내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주문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총 5명에게 오크벨리 객실 이용권 1매 및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4매, 2등 총 10명에게 교촌 살살치킨 드림교환권(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접속 후 주문앱 내 선물하기 기능으로 지인에게 교촌 제품 선물을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8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제100회 전국체전’ 개회식 무료티켓 단독 오픈



위메프가 지난 21일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 개회식 무료입장권을 29일 오후 8시부터 단독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메프는 29일 오후8시부터 9월3일까지 일반관람석 1차 예매를 시작한다. 잔여석 및 예매 취소 좌석은 9월5일 오후 8시 2차 오픈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낸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원대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8종의 중저가 세트로 출시했다. 


◆KT&G, 인니 커피 직업훈련학교 지원 MOU 체결



KT&G가 인도네시아 청년들의 직업역량 향상을 돕기 위해 커피 전문가 양성 교육사업에 대한 지원을 시작한다. KT&G는 지난 27일 자카르타 소재 인니 경제조정부에서 현지 정부 유관기관, 국제구호개발 NGO와 커피 직업훈련학교 ‘커피랩(Coffee Lab)’ 후원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시작으로 KT&G는 ‘커피랩’에서 실시하는 커피 전문가 양성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 교육 개발, 커피산업 종사자 워크숍 개최, 현지 청년들의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등도 도울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실속형 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는 신선한 원료와 30여 년 동안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맛을 낸 ‘시간의 정성 진(眞) 카스테라’ 등 실속형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시간의 정성 진(眞) 카스테라’는 백일 동안 숙성시킨 전용 밀가루와 강원도산(産) 목초란, 아카시아 벌꿀 등 엄선된 원료를 배합해 소나무 틀에서 숙성 후 구워낸 카스테라다. 기존 제품에 대비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외에도 ▲초가을 포도의 맛을 담은 ‘포도 카스테라’ ▲롤케이크에 사과를 듬뿍 넣어 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이 어우러진 ‘애플롤’ ▲잘 익은 밤으로 고소한 맛을 더한 ‘밤파운드’ 등도 출시한다. 


◆SPC삼립, 샌드팜 ‘파스타&브레드’ 2종 출시



SPC삼립이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에서 ‘파스타&브레드(Pasta&Bread)’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스타&브레드’는 스파게티와 어울리는 담백한 브라운브레드와 고르곤졸라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도시락으로 ‘블로네제파스타&브레드’와 ‘크림치킨파스타&브레드’ 두 종류다. ‘볼로네제파스타’는 볼로네제 소스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크림치킨파스타’는 그릴드 치킨과 베이컨이 치즈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파스타&브레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국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800원이다. 


◆쿠팡, 6800여개 육아용품 모은 ‘베이비페어’ 개최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는 6800여개의 국내외 상품들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베이비 기프트 숍’을 마련해 ‘출산, 100일, 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


◆하이트진로, 2019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19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2019년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프랑스, 스페인, 미국, 아르헨티나의 고품질 와인을 비롯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칠레, 호주, 이탈리아의 밸류 와인, 가성비와인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6만원대부터 34만원대까지 구성된 밸류와인들과 프리미엄 와인들로 구성됐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 롯데백화점(강남, 건대, 노원, 청량리, 수원, 부산, 광복, 광주)과 현대백화점(목동, 천호, 판교, 송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태제과,‘연양갱 추석 선물세트’출시



해태제과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 수묵화로 품격을 높인 ‘연양갱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국산 팥으로 만든 오리지널(10개)과 단호박(10개)으로 구성한 연양갱 혼합세트다. 세트 구성이지만 낱개와 동일한 합리적인 가격(1만5000원)으로 고객의 부담을 낮춘 실속형이다. 2가지 맛 20개로 알차게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도 제격이다.


GS25, 경영주가 만든 샌드위치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30일부터 가맹점 경영주가 만든 오늘도굿모닝샌드위치를 선보인다. 굿모닝샌드위치는 8년째 GS25 장안행복점을 운영하고 있는 신경옥 경영주가 만들어 지난 5월 GS25 MD(상품기획자)발전위원회를 통해 신상품 도입 제안을 했고, GS25의 담당 MD가 이를 받아 들여 상품화됐다. 굿모닝샌드위치는 △크랜베리·단호박샐러드샌드위치 △미니햄버거 △햄·감자샐러드샌드위치 3종이 하나의 용기에 담겨 세 종류의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격은 2700원이다.


풀무원, 국내 최초 동물복지 식습관 어린이 바른먹거리 교육 실시



풀무원은 국내의 대표적인 어린이 조기 식습관 교육인 바른먹거리 교육에 기존의 식품표시, 미각, 영양균형 등 3대 교육 외에 ‘동물복지를 고려한 육식 식습관 개선’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은 올해 서울 응암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초등학교 고학년(5~6학년) 학생 800여 명을 대상으로 30회에 걸쳐 동물복지 바른먹거리 교육을 실시한다. 올해 말 시범교육 성과를 평가한 후 내년부터 동물복지 바른먹거리 교육을 본격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