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AXA손보, 쏘카와 협력강화…카셰어링 최적 보험 개발
김현동 기자
2019.08.29 10:52:40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 전개, 카셰어링 법인 전용 보험 개발 계획

[김현동 기자] AXA손해보험이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의 협력을 강화한다. 공유차 전용 운전자보험 출시에 이어 카셰어링 법인 고객 전용 보험, 탁송 기사 보험 등 카셰어링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AXA손보와 쏘카는 지난달 8일 업계 최초로 공유차 전용 운전자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달부터는 해당 보험상품 홍보를 위한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AXA손보와 쏘카는 29일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이 소비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2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 영상은 AXA손보와 쏘카의 유튜브 채널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AXA손보는 지난해 8월 24일 쏘카와 국내 최초로 안전한 카셰어링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기존 자동차보험을 차량공유 서비스로 확대해 자동차보험의 혁신을 시작한 것.


AXA손보는 공유차 전용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에 이어 향후 쏘카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카셰어링 법인 고객 전용 보험, 탁송 기사 보험 등 카셰어링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매각설 휩싸인 AXA손보, 매력도는 '글쎄' AXA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의 혁신적 행보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마인드에서 출발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