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2차 테스트…연내 론칭
류세나 기자
2019.08.29 14:10:48
내달 9일까지 안드로이드OS 대상…12세 이상 참여 가능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라인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개발 우주)'의 연내 서비스를 앞두고 내달 9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CBT)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2세 이상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담을 3D그래픽으로 담아낸 수집형 장르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르노브’ 및 ‘그린랜드’ 등 5개 월드맵에서 펼쳐지는 10개 챕터 및 레이드(Raid), 유저간 대전(PvP) 등의 콘텐츠가 오픈된다.


1차 테스트 때와 다른 점은 ‘영웅 수호석’ 시스템이 처음 공개되며, 주요 캐릭터에 성우 음성대사가 추가되는 등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4성 영웅 ‘레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도전 과제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전설 등급’ 무기를 지급하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라인게임즈, 잇단 대작 공세 속 '정면대결' 승부수 스튜디오포립, '주사위의 잔영' 흥행 실패 여파로 자본잠식 첫 출전 라인게임즈, 브랜드 홍보 총력전 ‘실탄’ 갖춘 라인게임즈, ‘게임’에 집중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