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퓨전데이타, '건강남녀' 리뉴얼 오픈
정강훈 기자
2019.08.30 08:58:41
건강기능식품 및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퓨전데이타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남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바이오트리'의 임상시험 주 원료인 PH-100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10월부터 제품군에 포함할 예정이다.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령화 및 핵가족화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정간편식(HMR) 시장도 공략한다. 컵밥, 죽, 리조또 등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여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4조3000억원으로 2016년보다 20% 가량 성장했으며 국내 업체들의 매출 역시 10년간 연평균 12%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 초 정부가 건강기능식품 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련 규제 완화를 추진하고 있어 퓨전데이타는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more
퓨전데이타, 50억 CB 발행

퓨전데이타는 사업구조를 재편하고 있다. 세미콘라이트를 인수하고 신약업체 바이오트리와 투자 및 물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패션 브랜드 '폴스부티끄'의 국내 판권을 보유한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퓨전데이타는 지난 반기보고서에서 자본잠식률을 29%까지 낮추고, 자기자본을 340억 원까지 끌어올리며 관리종목 지정 사유를 해소했다. 부채비율을 전년 3666.9%에서 15.2%까지 큰 폭으로 낮추며 불안정했던 재무구조 역시 개선했다. 회사는 개선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신규 사업 발굴 및 확장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