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하이트진로, 테라 2억병 판매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30 10:16:29

하이트진로, 테라 2억병 판매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가 7, 8월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300만 상자(한 상자당 10L 기준) 이상 판매하며,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초당 14.6병 판매된 꼴로 병을 누이면 지구를 한 바퀴(4만2411.5km) 돌릴 수 있는 길이(4만6500km)의 양이다.  출시 101일만에 1억병을 판매한 후 두 달도 되지 않는 59일만에 1억병을 판매, 판매속도가 약 2배 빨라졌다. 


국순당,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 진행


관련기사 more

국순당은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를 추석 전날인 9월 12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세주 라벨에 고객이 원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세트를 맞춤 제작해 준다. 해당 선물세트는 ‘백세주 선물세트 3호’로 진행되며 백세주 375ml 4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된다.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행사 성료 



LG 생활건강이 전개하는 ‘후’는 29일 저녁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로얄 헤리티지-후’를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도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됐다. 올해 에디션은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왕실여성문화 지킴이로서 보존 및 후원해 온 보물816호 창덕궁 대조전을 모티브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8월 ‘31 DAY’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8월 31일 ‘31 DAY’와 ‘31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 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1만9500원, 5가지 맛) 구매 시 하프갤론(2만3500원, 6가지 맛)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31일 당일 매장에 방문하거나,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배달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샘플링 누적 후기 1000개 돌파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프리런칭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이니스프리는 9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공식 출시를 앞두고, 10ml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는 3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샘플 수령 후 나흘만에 누적 후기 1000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9월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대홈쇼핑, TV·온라인서 추석 특집 방송 본격 돌입



현대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식재료인 ‘LA 갈비’를 비롯해 불고기·떡갈비·갈비탕 간편식 브랜드인 ‘천하일미’ 등의 방송 편성을 대폭 늘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 명절 시즌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LA 갈비’ 물량을 지난해 보다 20% 늘려 약 6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은 식품·주방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생방송 상품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편의점 미니스톱, 스테이크 도시락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쫄깃한 고기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큐브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했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푸드드럭 인기메뉴인 큐브 스테이크를 도시락 형태로 기획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타지 않도록 노릇노릇하게 구운 후 다양한 야채와 감칠맛이 특징인 데미글라스 소스를 함께 볶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풀무원, 풀무원샵 추석 맞이 할인 기획전 개최



풀무원은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대표 제품 30% 할인 기획전을 9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샵은 명절 음식 준비에 활용도가 높은 두부, 콩나물, 달걀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이싿. 주문한 제품을 추석 이전에 받으려면 오는 9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된다.


농심, ‘미니바나나킥’ 출시



농심이 한 입에 먹기 좋은 ‘미니바나나킥’을 출시했다. 미니바나나킥은 소용량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1인가구의 증가도 소용량 트렌드의 큰 배경이지만 전 세대에 걸쳐 가성비를 추구하는 문화도 주목해야 한다”며 “올해 출시 된 소용량, 가성비 스낵으로 이름을 알린 미니인디안밥의 반응이 좋아 미니바나나킥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