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보증금 못돌려 받은 세입자도 전세대출 가능해진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30 17:25:48

보증금 못돌려 받은 세입자도 전세대출 가능해진다 [주요언론]


주택도시보증공사가 30일부터 역전세 등으로 집주인에게 임차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해 이주가 어려운 세입자에게 주택도시기금의 전세자금을 지원한다.

D램 가격하락세 8개월 만에 멈췄다…日규제 영향 없어 [머니투데이]


국내 반도체 업계의 주력 수출품목인 D램(DRAM) 고정거래 가격이 올 들어 처음으로 가격 하락세를 멈췄다. 낸드플래시 가격도 두 달 연속 오르면서 업황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포스코 창사 이래 첫 임단협 잠정합의, '임금 4.4% 인상' [주요언론]


포스코 노사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임금 및 단체협상'(임단협) 잠정합의안을 도출했다. 임금 4.4% 인상과 임금피크제 구간별 급여 5%p 인상이 핵심이다.


"日 수출규제, 동남권 경제에 미치는 영향 제한적" [머니투데이]


일본이 '수출심사 우대국'(백색국가)에서 한국을 제외하는 조치를 시행한 가운데, 일본의 수출 규제가 동남권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란 분석이 나왔다.


이주열 "완화적 통화정책 여력 있다"…추가 금리인하 가능성 시사 [한국경제]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추가로 완화적 통화정책을 펼 수 있는 정책 여력을 갖고 있는 상황이라며 추가 금리인하 가능성을 시사했다.


미중 긴장 완화에 원/달러 환율 5원 하락…장중 1,210선 밑돌아 [매일경제]


30일 원/달러 환율이 사흘 만에 하락하면서 1210원 초반대까지 내려왔다. 이날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일 종가보다 5.2원 내린 달러당 1211.2원에 마감했다.


KG그룹, 동부제철 인수 마무리…`KG동부제철`로 새출발 [매일경제]


KG그룹이 30일 동부제철 인수작업을 마무리 지었다. 이로써 동부제철은 5년 만에 채권단 공동관리(자율협약)에서 벗어나, KG그룹 계열사로 새 출발하게 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