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퓨전데이타, 건기식 이어 패션 사업 '속도'
류석 기자
2019.09.03 15:23:52
'폴스부띠끄' 핸드백 신상 공개로 매출 상승 기대

[딜사이트 류석 기자] 매출 다변화를 꾀하고 있는 퓨전데이타기 패션 브랜드 사업 확대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퓨전데이타는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이 유명 패션브랜드 '폴스부띠끄'의 신상 핸드백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여심을 공략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스엔케이글로벌은 폴스부띠끄의 국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다. 


폴스부띠끄가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제품은 ‘테디걸스(TEDDY Girls, 1950년대 영국의 하위문화 중 하나로 '반항하는 소녀'를 의미 )’ 스타일이다. 메인 제품인 '테디 라인'은 테디(TEDDY), 미니 테디(MINI TEDDY), 보이 테디(BOY TEDDY), 클래식 테디(CLASSIC TEDDY) 4종류로 구성돼 있다. 금속 락장식, 깅엄체크 패턴 안감과 컬러, 부드러운 모양의 디자인이 접목됐다. 


폴스부띠끄의 이번 신상 제품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가을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탓에 가을 패션이 더욱 주목받고 있어 본격적인 매출 상승세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more
퓨전데이타, 50억 CB 발행

폴스부띠끄 관계자는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2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폴스부띠끄가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신상 핸드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상품은 올가을 트렌드에 꼭 맞는 감각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지난 7월초 폴스부띠끄의 국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지분 100%를 취득해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하반기부터 자회사 매출이 온전히 반영되는 만큼 실적 견인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퓨전데이타는 최근 발광다이오드(LED) 제조업체 세미콘라이트를 인수, 당뇨 합병증 보조치료 신약개발업체 ‘바이오트리’에 투자 및 독점 물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남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며 신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4조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 건강남녀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B2C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번 폴스부띠끄 신상 판매를 통해 자회사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라며 “매출 상승 및 흑자 전환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