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블록체인 자회사 아이지스, 美 시장 공략 본격화
미국 유리 가공 설비 업체 'HHH'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 기사는 2019년 09월 03일 15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팍스넷뉴스 류석 기자] 데일리블록체인은 100% 자회사 아이지스가 최근 미국 'HHH Tempering Resources Inc.(이하 HHH)'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복층유리 설비 시장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지스는 지난 25년간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다양한 특허와 실용신안을 보유한 복층 유리 자동화 설비 기술업체다. 국내 400개 라인 이상, 국외에서는 미국, 영국, 독일, 오스트레일리아, 멕시코, 일보, 인도, 말레이시아 등 8개국 25개 라인 이상의 복층 유리 자동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미국 HHH는 유리 가공 설비 관련 90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한 전문업체다. 자체 브랜드 제품을 미국 전역에 공급하며 전국적인 영업망과 24시간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아이지스는 HHH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로 기술 교류는 물론 해외 최대 시장인 미국에 복층유리 설비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마이크 시논 HHH 대표는 "아이지스의 검증된 기술력과 생산력은 미국 고객들에게 큰 이익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국 시장에서 아이지스와 함께할 수 있는 점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