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KT&G, 2019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9.04 10:24:02

KT&G, 2019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KT&G가 ‘2019년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입사지원서는 KT&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신입사원은 오는 9월24일, 경력사원은 9월16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올해 채용 예정 인원은 190여 명으로 80여 명이었던 전년에 비해 2배 이상 규모가 확대됐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재무 △영업·마케팅 △제조 △원료 △SCM △R&D △인사 △IT △부동산 △글로벌 등 모두 10개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사원은 △재무 △마케팅 △법무 △제조 △원료 △글로벌 △경영관리 등 7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세븐일레븐,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 출시


관련기사 more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은 전문점 수준의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볼로네즈스파게티, 볶음밥, 소시지를 푸짐하게 담아 완성했다. 부반찬으로 고구마샐러드, 야채피클을 담고 특히 볶음밥 위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 인장을 찍은 계란 지단을 토핑하여 귀여운 맛을 더했다.


하이트진로, 와인 ‘꼬뜨 로즈’ 출시


하이트진로가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Gerard Bertrand Cote Des Roses)’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꼬뜨 로즈는 여타 와인과는 달리 코르크 마개가 아닌 유리 마개를 사용했다. 375ml 투명한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해줬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꼬뜨 로즈 로제(Rose)와 꼬드 로즈 블랑(Blanc) 두 종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꼬뜨 로즈는 베스트 밸류 와인에 선정될 정도로 가성비가 높고 패키지 디테일도 사랑스러운 와인”이라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념이 될만한 와인이 될 것”이라 말했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비맥주가 3일 오비맥주 본사에서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2윤창호법(개정 도로교통법) 시행 한 달을 맞아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음주운전 예방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8월21일까지 약 한 달간 열린 공모전에 총 1191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1개의 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시상식에는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 장유택 오비맥주 부사장, 도로교통공단 윤종기 이사장 등이 참석해 11팀에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4종 매일 선착순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앱에서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졸로(Pisolo), ‘모션베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입점



2018년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지난 3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입점했다. 이는 부산 지역 롯데백화점 중 최초로 정식 매장 입점이다. 이번 입점은 지난해 8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1차 팝업스토어와 올해 1월 2차 팝업스토어에서 긍정적 실적 평가를 반영해 결정됐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마련된 피졸로 매장에서는 ‘모션 베드(Motion Bed)’와 ‘피졸로 듀오 사틴 베딩(Pisolo Duo Satin Bedding)’을 만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온라인 ‘추석 차례상 차림 기획전’ 진행



현대그린푸드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공식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내 ‘산지스토리관’에서 지역 특산물 50여 종을 선보이는 ‘추석 차례상 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상품들은 한우·굴비·사과·배 등 차례상 차림에 들어가는 농‧축‧수산물을 각 대표 산지의 식품으로 구성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 전 10일간 산지스토리관 매출이 2017년 추석 전 10일간 매출보다 50% 이상 신장하는 등 추석 차례상 식재료 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 농가가 생산하는 국내산 농‧축‧수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9’ 개최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8층 야외 풋살장에서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9’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미식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미식을 향한 열정(Journey to Passion)’을 메인 테마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9>에 새롭게 등재된 레스토랑들과 국내외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들로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찰떡쿵떡’ 2종 출시



SPC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아이스 디저트 ‘찰떡쿵떡’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카페스노우 찰떡쿵떡’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떡의 쫀득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흑당’과 ‘초코’ 두 종류다. 전국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bhc치킨, 배달의민족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GS25, 추석 맞이 명절도시락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한상가득도시락’을 출시한다. 한상가득도시락은 모둠전, 잡채, 나물, 구운 돼지 갈비 등 총 9종의 대표적인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한 상 차림 콘셉트로 출시된다.이달 19일까지 한상가득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진라면 소컵을 증정하며 가격은 5900원이다.


LF, 첫 자체 여성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 론칭



LF가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아떼’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비건 인증 기관인 ‘EVE(Expertise Végane Europe)’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한 식물성 처방으로 12가지 유기물이 첨가되지 않으며 동물 실험을 전혀 하지 않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아떼는 오는 10월, 스킨케어 15종 및 메이크업 40종 등 총 55종의 제품군으로 클렌징, 안티에이징 케어, 베이직케어, 스페셜케어,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 등 대부분의 세그먼트에 알맞은 전략 상품을 내놓은 후, 내년 초부터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보강해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추석 맞이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신세계푸드가 추석을 맞아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푸딩플러스(Shinsegae Fooding Plus)’ 앱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혜택은 스무디킹 신메뉴 음료 1잔 무료 이용권(200명), 스무디킹 신메뉴 1+1 쿠폰(1300명), 푸딩플러스 500~1만 포인트(3500명) 등이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신세계 푸딩플러스 앱에 설치된 룰렛을 돌리면 일일 2000명에게 추가로 10~1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CU, 가맹점과 소통 강화



CU가 업계 최초로 가맹점주 전용 영상 플랫폼 ‘CU TV(씨유티비)’를 정식 개국하고 가맹점주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최근 영상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데 맞춰 가맹점주와의 소통 채널을 영상 플랫폼으로 확장한 것이다. ‘씨유티비’는 3분 남짓의 영상을 통해 보다 이해하기 쉽게 가맹본부의 정책을 홍보하고, 가맹점주가 직접 출연하여 글과 사진으로 전하지 못했던 생생한 점포의 이야기를 전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아낼 계획이다. CU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맹점주 사보인 ‘I♥CU(아이러브씨유)’를 발간하고 있기도 하다. 창간호부터 접수된 사연만 1만여 건을 훌쩍 넘으며, 사보 표지모델로 활약한 가맹점주가 90여 명에 이를 만큼 참여도도 높다.


◆풀무원녹즙, ‘프레시 스무디’ 5종 출시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과일을 갈아 만든 270ml 대용량 과일음료 ‘프레시 스무디(270ml, 4600원 ~ 4900원)’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토마토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망고피치 △요거피치 등 총 5종이다. 풀무원녹즙은 풀무원녹즙 배송원 모닝스텝(Morning Staff)을 통해 매일 아침 25만 명의 고객에게 건강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제품을 통해 기존의 일일 배달 채널에서 B2B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스페셜 3개 매장 추가 전환 



홈플러스는 지난 3일 화성 동탄점을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으로 전환했다. 이어 4일 서울 남현점, 5일 부산 해운대점을 스페셜 매장으로 바꾸는 등 지난 해 시작한 스페셜 매장 전환의 시즌2 개막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특히 이번 3개 점포는 모두 경쟁 창고형할인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점포를 선정하며 정면 승부를 선포했다. 홈플러스는 이 3개 점포를 통해 경기 남부 신도시 상권, 서울 강남권 상권과 부산 중심지 상권 등 창고형할인점 경합 지역에서 기존 창고형할인점의 대표적 단점을 보완한 운영 시스템과 홈플러스 스페셜만의 강점으로 성과를 거두겠다는 입장이다.


◆이마트24, 전통 먹거리 간식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5일 ‘아임이 이천쌀로 만든 미니약과’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동전 크기의 미니약과를 하나씩 낱개 포장한 후 500g 대용량 봉지 패키지로 만들어 가격을 낮췄다. 지난 4월에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인절미를 7~8개(150g) 한 세트로 구성하고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디저트떡 2종(콩가루인절미, 쑥인절미)을 선보였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편의점을 찾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전통 먹거리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