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뉴 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이 기사는 2019년 09월 05일 13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제주항공, 뉴 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서비스인 ‘뉴 클래스(New Class)’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6일부터 11월30일까지 부산기점 싱가포르와 다낭, 타이베이, 도쿄, 후쿠오카 노선에서 ‘뉴 클래스’ 좌석 서비스를 이용할 때 결제 금액에 따라 3만원에서 7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며 ‘뉴 클래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쿠폰이 자동 적용된다.


◆쌍용차, 에어서울과 공동 마케팅 

쌍용차가 에어서울과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무상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협력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에어서울과 협력, 기내 모니터를 통해 코란도와 베리 뉴 티볼리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탑승객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에어서울 운영 노선 중 고객이 원하는 노선의 왕복항공권(1매)을 무상 제공한다. 양사는 지난 8월29일 쌍용차 서울사무소에서 협약식을 갖고 긴밀한 협력을 다짐했으며, 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에어부산, 기내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

에어부산이 5일부터 한 달간 국제선 탑승객 대상으로 총 612매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무료항공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으로 진행된다.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을 제공한다.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전 노선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 실시 노선은 부산 출발 11개 국제선으로 ▲부산-칭다오 ▲부산-옌지 ▲부산-하이난(싼야) ▲부산-시안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부산-울란바토르 ▲부산-하노이 ▲부산-비엔티안 ▲부산-씨엠립 ▲부산-가오슝 ▲부산-홍콩 노선이며 부산에서 해외로 나가는 노선에서만 진행한다.


◆KT, 5일부터 갤럭시 폴드 사전예약

KT는 5일부터 KT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갤럭시 폴드 5G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폴드 5G는 6일 공식 출시되며, 512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폴드 5G는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펼쳤을 때 7.3인치, 접었을 때는 4.6인치 크기이다. 특히 폴더플 특성을 살려 접었을 때도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앱 연속성’ 기능이 특징이다. 갤럭시 폴드 5G 구성품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Galaxy Buds)’와 ‘슬림 커버’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SK오일로패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SK에너지가 청춘 응원 이벤트 'SK오일로패스'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SK에너지는 4일 청춘들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SK오일로패스와 함께 한 여행 인증샷 중 우수작 55건을 선정해 발표했다. 선정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6일 '갤럭시 폴드' 출시 행사 개최

LG유플러스는 첫 5G 폴더블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출시를 기념해 6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개통 고객 100명을 초대해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100명은 누구보다 먼저 갤럭시 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날 선보인 갤럭시 폴드에는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가 선 탑재돼 100여 가지의 PC게임들을 다운로드없이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0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에서 5일 오전에 발송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USH 알림과 고객센터문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갤럭시 폴더를 개통할 기회와 함께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스위트스팟, 가로수길에 팝업 프로젝트 ‘by대한민국’ 오픈

팝업스토어 공간 중개 서비스를 운영중인 스위트스팟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중앙로에 대형 팝업 프로젝트 ‘by대한민국’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위트스팟이 이번에 선보인 ‘by대한민국’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해 우수한 국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그 위상을 알리고자 기획된 팝업 프로젝트로, 가로수길 중심 상권에 위치한 5층 건물 전 층을 사용해 진행된다. ‘by대한민국’에는 김리을 한복 디자이너의 ‘21세기 한복 전시 및 체험’을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정통 캐쥬얼 브랜드 ‘빈폴’이 런칭 30주년을 맞아 입점 했으며 ‘오뚜기’와 ‘매일유업: 상하치즈’, ‘막걸리학교’ 등이 함께 한다. 이밖에도 웹드라마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케이팝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 등 IT서비스들의 한류 테마 포토존과 스토어, 패션 아이템과 먹거리를 판매 및 전시하는 20여개의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스마일게이트, 'CFS 2019' 올해의 로고色 '오렌지' 선정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12월 개최 예정인 글로벌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인 'CFS 2019'의 공식 로고 색상을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부터 로고의 연도별로 색상을 달리해 그 해 대회의 콘셉트를 로고에 녹여내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올해 CFS 2019의 색상은 축제,  불꽃, 전투를 의미하는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로 선정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로고 발표를 시작으로 앞으로 CFS 2019의 개최 도시와 세부 대회 진행방식 등도 순차적으로 발표해 나갈 예정이다.


◆더에스엠씨, 웹드라마 ‘오피스 레코드’ 공개

콘텐츠 제작사 더에스엠씨그룹은 직장인 공감을 담은 웹드라마 ‘오피스 레코드’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작품은 직장인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주제로 등장인물 간 갈등을 표현한 작품이다. 첫 시즌은 옴니버스 형식의 2부작(총 4회), 회차 당 10분 구성으로 제작됐다. 또 웹드라마라는 단일 소재로 끝나는 것이 아닌 유튜브 공식 채널 ‘OTR(오피스 더 레코드)’ 오픈을 통해 서브 콘텐츠 ‘TAT(Task And Talk)’를 함께 연재한다. 직장 내 이슈에 대해 공감하고 고민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이 채널의 목표다. 회사 측은 이를 다양한 소통 채널로 활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