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4주년 기념식 개최 外
전세진 기자
2019.09.06 10:26:00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4주년 기념식 개최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업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경배 회장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을 중심에 세우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고객이 원하는 혁신 상품을 만들고, 남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의 마음을 맞춰가는 디지털화를 이뤄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서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아시아 시장이 될 것”이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국과 아세안, 인도 시장에서의 성장 가속화를 역설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사회복지의 날 기념 인천시장상 수상


관련기사 more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이 인천시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0회 인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시장상을 수상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영종점 설치 후원 △2019년 영종도 갯벌 철새의 날 행사 후원 △인천 수도권 매립지 ‘미세먼지 방지숲’ 조성 △클래식 음악인재 양성 장학금 지원 등 인천시와의 상생을 위한 복지, 환경 등 다방면에서의 지속적인 노력이 높이 평가됐다. 


KT&G, ‘2019 KT&G 상상마당 창작 캐릭터 공모전’ 실시



KT&G가 복합문화예술공간인 ‘KT&G 상상마당’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선정하기 위해 ‘2019 KT&G 상상마당 창작 캐릭터 공모전’을 오는 9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대한민국 국민 중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 제한 없이 접수할 수 있다. 다만 출품작은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고, 다른 공모전에 출품 이력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자세한 공모 요강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



쿠팡은 오는 9일까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는 마사지기 본체와 리모컨, 교체용 기본, 큰 패드 각각 4개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42% 할인된 6만9800원에 5000세트 한정으로 쿠팡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11일 오전 중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USB 충전식으로 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탈부착식 본체, 패드로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며, 목 뒤, 손목과 같은 좁은 부위에 적합한 기본 패드와 허리, 등과 같은 넓은 부위에 적합한 큰 패드를 본체 하나로 호환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맞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위메프, 99특가 실시



위메프가 ‘99.99% 만족 보장’을 슬로건으로 9월 최대 프로모션 ‘99특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메프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리는 99특가에서 99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8일 에버콜라겐 스틱 콜라겐 타임 7포 99원 △8일 땡큐 물티슈 오리지날 100매(캡형) 10팩 999원 △8일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2만4999원 △10일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1만9999원 △11일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 9900원(5만개)등이다.


하이트진로, 명절 음식 지원 봉사 진행 



하이트진로가 한가위를 맞아 5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명절 음식을 지원하는 따뜻한 정 나누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장애인, 노인, 아동, 노숙인 등 소외계층들을 위해 선유지역 아동센터, 서울역쪽방사무소 등 총 43곳에 송편 등 명절음식 1만5000인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8년째 약 460여 곳의 사회복지기관에 명절 음식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이 설, 추석 명절 마다 음식을 직접 배달하고 나누는 이웃의 수는 매년 2만여명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탈리아 버섯 ‘포르치니’ 한정 메뉴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9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이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버섯 포르치니 메뉴 2종을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탈리아 가을의 숨은 보석, 포르치니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이탈리아 가을 제철 버섯 포르치니를 주재료로 활용했다. ‘트리플 머쉬룸 파스타’는 포르치니 향이 진한 고소한 크림 소스에 만가닥, 표고 등의 버섯과 베이컨을 넣었다. 다양한 버섯의 향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신메뉴는 10월 말까지 운영된다.


풀무원녹즙,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가정 이유식 지원 협약 체결



㈜풀무원녹즙은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풀무원녹즙 김기석 대표와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혼한부모 유식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녹즙과 홀트아동복지회는 영양 균형을 고려한 이유식이 평생 건강의 기초임에도 사회적 지원은 부족하다는 점에 인식을 같이하고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식에서 풀무원은 3천만 원 지정기탁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또 향후에도 미혼한부모가정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유식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CJ프레시웨이, 인천시 표창



CJ프레시웨이는 지난 5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진행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지역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로 선정돼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5년부터 복지관이나 병원 등 종합적인 식생활 관리가 필요한 시설을 위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출시하고 전담팀을 운영하면서 관련 시설에 다양한 후원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 인천지역에는 6개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식재료를 비롯해 소모품 등을 후원하는 나눔활동이 공로로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홈플러스, 대용량 갈비 판매 



홈플러스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많은 식구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갈비 대용량팩을 선보이는 ‘갈비 페스티벌’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초이스등급 미국산 냉장 찜갈비(100g)를 1790원에, 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100g)는 1990원에 각각 판매한다. 냉동 찜갈비(2.3kg/팩)는 미국산과 호주산 모두 각 5만9900원에 선보이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5만6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두툼한 양념 소갈비찜(900g/팩, 수입산, 1만4900원) ▲진짜 한돈 양념 LA식 돼지갈비(1kg/팩, 국내산, 1만2900원) ▲돼지갈비(국내산, 100g 1590원, 서귀포점 제외) 등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갈비도 마련했다.


CU, 가맹점과 사회 공헌 활동 전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전국 가맹점과 함께 ‘생활 속 착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지난 해 5월부터 진행 중인 「아이 CU」캠페인은 ‘I Care for yoU’의 약자로, 길을 잃은 아이를 CU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가족의 품으로 안전하게 이어주는 실종예방 캠페인이다. 도입 후 지금까지 약 50 여명에 이르는 어린이 등을 안전하게 보호자에게 인계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행중인  ‘CU새싹가게’는 편의점 CU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가맹 시스템을 자활근로사업에 활용함으로써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고용 및 창업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는 CSV(공유가치창출) 모델이다. 폭염시 무더위를 피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CU해피존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 


신세계L&B, 공예작품 공모전 수상작 선정



신세계L&B가 지난 8월 진행한 공예작품 공모전에서 총 4팀을 선정해 시상금 및 전시 지원에 나선다. 지난 8월 ‘와인과 어울리는 테이블웨어’를 주제로 공예작품 공모전을 진행했고, 심사를 거쳐 ‘도자핸들 와인잔’, ‘Unit & Merge’, ‘와인용품_테이블웨어에 모더니즘을 담다’, ‘Origami(folding) Tableware Set’ 등 4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신세계L&B는 수상작으로 선정된 4팀에 각 750만원씩 총 3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하고, 선정 작품을 신세계L&B의 와인전문샵 ‘와인앤모어 청담점’에 전시할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과 MOU 체결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정금용)는 친환경적인 음식폐기물 처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연간 3억식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단체급식을 제공 중인 삼성웰스토리는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 보유한 원천기술을 활용해 단체급식에서 발생하는 음식폐기물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는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차세대융합기술연구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실험실에서 테스트를 거친 해당 기술이 실제 단체급식 사업장에서도 효과가 있는지를 검증하고 상시 가동할 수 있는 운영시스템과 처리시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거래대금 270억원 조기 지급


남양유업은 추석을 앞두고 동반 협력사 620여개 처에 거래대금 27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거래대금 예정 지급기한인 17일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겨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명절 연휴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클린명절 캠페인’을 시행해 건전하고 따뜻한 명절문화를 조성하겠다는 취지다. 남양유업은 2013년 사태 이후, 업계에서 가장 먼저 밀어내기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도록 주문/반송 시스템을 전면 개선하고 불공정 거래행위, 부당이득 부정행위, 비윤리적 행위 등을 상시 감시하기 위해 클린센터를 정기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GS홈쇼핑,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 위한 ‘GWG’ 개최



GS홈쇼핑은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현지에서 벤처 네트워크 행사인 ‘GWG(Grow with GS)’를 개최했다. 이번 GWG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 베트남 호치민시의 쉐라톤 사이공 호텔에서 ‘한국과 베트남 간 스타트업 교류의 장(Bridge between Korean – Vietnam Startup Scene)’을 주제로 열렸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GWG’는 한국 스타트업들이 신흥 시장인 베트남을 학습하고, 또 상호 스타트업 간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GS홈쇼핑은 앞으로도 스타트업과 상호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내며 미래성장을 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추석 상차림 맞춤 혜택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추석 차례상과 상차림에 필요한 식품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당일배송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옥션에서 운영하는 당일배송관은 주소지를 한 번만 등록해두면 인근의 마트에서 상품을 당일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G마켓 당일배송관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매일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GS프레시/롯데슈퍼 3사 상품들이 모두 입점해 있어 다양한 상품군과 폭넓은 배송지 선택이 가능하다. 옥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당일배송관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오쇼핑, ‘어메이징 슈퍼스타’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7일(토) 자사 대표 프로그램 7개를 하루에 몰아 방송하는 ‘어메이징 슈퍼스타’를 진행한다.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시작으로 업계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까지 약 10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성격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CJ오쇼핑이 다양하게 준비한 상품들과 함께 자사 대표 프로그램도 온종일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어메이징 슈퍼스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FW 신상 패션부터 리빙, 뷰티 아이템까지 추석을 편리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엄선된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건전음주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을 맞아 책임 있는 음주문화 확산을 위한 전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건전음주 챔피언이 되자’라는 슬로건 아래 음주운전 타파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를 자가용, 영업차량, 택시 등에 부착하며 책임 있는 음주 실천을 다짐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윤석범 회장, 대한민국 1등 주차앱 모두의 주차장 김동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배포식’도 열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