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퓨전데이타, 40억 규모 자회사 신주 취득
류석 기자
2019.09.10 11:15:05
에스엔케이글로벌 지분 100% 확보…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 사업 확장

[딜사이트 류석 기자] 퓨전데이타는 패션 브랜드 유통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신주 26만1506주를 약 40억원에 취득했다고 9일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비율은 100%다.


회사 관계자는 “지분 추가 취득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에스엔케이글로벌의 패션 유통 사업을 더욱 확장해 공격적인 수익 창출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유상증자 참여 결정으로 자회사 재무구조 개선과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단기간 사업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또 회사 측은 "지난 6월 시행된 일반공모의 증권신고서에 따른 공모 자금의 사용목적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자회사 출자 취득 역시 이미 수립된 공모 자금 사용 계획에 따른 것으로 조달된 자금은 철저한 통제하에 집행이 진행되고 있다.


에스엔케이글로벌은 유상증자 대금으로 기존 금융기관 차입금을 상환해 재무적인 안정과 더불어 사업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엔케이글로벌은 유명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폴스부띠끄는 영국 감성을 반영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20대 여성들이 사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단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략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