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조성욱 공정위원장 "자산 5조 중견기업도 부당거래 제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10 17:49:37
이 기사는 2019년 09월 10일 17시 4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조성욱 공정위원장 "자산 5조 중견기업도 부당거래 제재" [서울경제]

조성욱 신임 공정거래위원장이 10일 “대기업뿐 아니라 자산총액 5조원 이하 중견 기업의 부당한 거래행태도 꾸준히 감시하고 제재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현대차, 국회에 도심형 수소충전소 준공 [주요언론]


현대자동차가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H 국회 수소충전소’ 준공식 및 개소식을 갖고 서울 시내 첫 상업용 수소충전소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현미 장관 "일본, 제주남단 항공회랑 정상화 참여하라" [머니투데이]

관련기사 more

우리 정부가 '제주남단 항공회랑 정상화'를 위해 일본의 책임 있는 자세를 촉구했다. 항공회랑은 항공로설정이 곤란한 특수여건에서 특정고도로만 비행이 가능한 구역이다.


이동걸 "산은·수은 합병해야…산은 지방이전 논의 불필요" [연합뉴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이 10일 기업금융 분야의 주요 정책금융기관인 산은과 수출입은행의 합병을 건의하겠다고 밝혔다.


"美日 잡는다"…SK실트론, 듀폰 車반도체 웨이퍼사업 인수 [머니투데이]


SK그룹의 반도체 웨이퍼 제조계열사 SK실트론이 미국 듀폰의 웨이퍼 사업부를 통째로 인수해 미국과 일본이 주도하는 전기차용 전력반도체 소재시장에 진출한다.


코레일, 철도 운행 안전규정 어기고 열차 지연사유 멋대로 변경 [연합뉴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안전 규정과 다르게 철도 운행을 관리하고, 열차 운행 지연시간과 사유를 임의로 변경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동걸 “한국GM 파업, 굉장히 유감...나락으로 떨어질 우려” [서울경제]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이 10일 “한국GM노조의 전면파업을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런식으로라면)한국GM이 나락으로 떨어질 우려도 있다”고 밝혔다.


현대산업 '자금력' vs 애경 '사업 경험'…아시아나 인수 '2强 2弱' 구도 [한국경제]


아시아나항공의 적격 인수후보(쇼트리스트)가 공개된 가운데 인수전은 애경그룹과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 간 2파전으로 압축될 것이라는 게 시장의 예상이다. 하지만 KCGI, 스톤브릿지캐피탈 등 재무적투자자(FI) 두 곳이 어떤 전략적투자자(SI)와 손잡느냐에 따라 판도가 뒤집힐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공정위, LG유플러스 CJ헬로 인수 조건부 승인 [주요언론]


공정거래위원회가 LG유플러스의 CJ헬로 인수에 대해 조건부 승인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