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비네이티브, 영어 학습 성과 따라 비트코인 보상 外
김가영 기자
2019.09.11 15:19:26

◆ 비네이티브, 영어 학습 성과 따라 비트코인 보상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를 운영하는 스마투스가 외국어 학습 성과에 따라 비트코인을 보상하는 디지털 토큰 이코노미 ‘Learn English, Earn Bitcoin’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는 2016년부터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학습자들에게 경험치 포인트인 XP(eXperience Point)를 지급해 왔으며 현재 10만명의 학습자들이 XP를 보유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신규 콘텐츠로 ▲생활 영어 ▲유튜브 ▲K-POP ▲영화 ▲음식 ▲기업 브랜드 퀴즈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 퀴즈 콘텐츠를 추가하고 학습 참여자들은 학습 성과와 XP 순위에 따라 비트코인을 보상받게 된다.


◆ 후오비 코리아, 투자자 보호 위해 프로젝트 상장폐지 기준 공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건전한 투자 환경 조성을 위해 암호화폐 상장폐지 기준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상장폐지 기준으로는 ▲투명성(개발 진행 상황 공개) ▲합법성(각종 범죄와의 연관성) ▲시장성(거래량을 통한 미래 가치) ▲사업 지속성(프로젝트팀 신뢰)과 더불어 ▲후오비 코리아 브랜드 이미지 훼손 여부 등이 대상이다. 해당 기준에 따라 상장폐지가 결정되면 투자자에 충분한 공지 기간을 거쳐 상장폐지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 게임허브 코리아, 스텔라고와 MOA 체결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 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지향하는 스텔라고(Stellargo)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허브 코리아는 블록체인 활용을 위한 기술 개발과 핀테크 분야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 람다256-비크립토,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MOU 


국내 블록체인 개발사인 람다256은 크립토 전략 컨설팅사인 비크립토와 11일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람다256은 비크립토의 제휴 파트너사에게 자사의 루니버스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사용 관련 다양한 기술 및 사업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비크립토는 루니버스 사용 확대를 위한 제휴사 대상 브랜드 및 플랫폼 소개를 담당한다. 또 양사는 루니버스의 밸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비크립토 제휴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휴도 모색할 계획이다.


◆ 케이스타라이브, 해외에 ‘서울뮤직페스티벌’ 알린다..메인 스폰서 참여 



한류 미디어 스타트업 '케이스타라이브'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서울 광화문에서 열리는 '서울뮤직페스티벌(SMUF)'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뮤직페스티벌은 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이 주최하는 행사로  'SMUF 레전드'와 'SMUF K-POP', 'SMUF 버스킹', '더쇼', 'K-POP 커버댄스 랜덤 플레이' 등 열흘 간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케이스타라이브는 SNS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서울뮤직페스티벌 행사 일정과 공연 라인업을 전하고 현장 라이브 영상 등을 송출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