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 ENM·JTBC OTT 합작사 만든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17 10:28:44

CJ ENM·JTBC OTT 합작사 만든다…지상파·SKT 통합 플랫폼도 출범 [주요언론]

CJ ENM과 JTBC가 동영상스트리밍(OTT)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내년 1분기께 신규 OTT 플랫폼을 출범한다. 지상파 3사의 ‘푹’과 SK텔레콤의 ‘옥수수’가 합쳐 출범하는 통합 OTT ‘웨이브(WAVVE)’에 이어 또 하나의 대형 OTT 연합 플랫폼이 등장하는 것이다. 


SK E&S, 美 '볼타 차징'에 투자…전기차 충전사업 기회 엿보나 [이투데이]

SK E&S가 미국 ‘볼타 차징(Volta Charging)’에 투자를 단행하며 북미 전기자동차 충전 사업 진출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기존 액화천연가스(LNG) 발전 사업자에서 친환경에너지 전문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는 SK E&S가 전기차 충전 사업까지 검토하며 에너지 솔루션 사업의 확장 기회를 엿보고 있는 것이다.


‘여의도 저승사자’ 상장사 무자본M&A 기업사냥꾼 쫓는다 [한국일보]

‘여의도 저승사자’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때 코스닥 시장의 중견 우량주로 꼽혔던 리드에 대한 강제수사 절차에 들어갔다. 전문 주가 조작꾼 개입 여부가 밝혀질 지 주목된다.


미국 "한국, 중동에 원전 40기 같이 짓자" 파격 제안 [주요언론]

미국이 원자력발전소(원전) 40기를 건설하는 중동판 '마셜플랜' 시장을 함께 공략하자고 한국에 제안했다. 중동에서 러시아·중국을 견제하려는 미국의 전략과 한국의 우수한 원전 기술력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관련기사 more

LG·삼성 '8K 공방' 핵심은 화질 선명도…측정 기준은 [주요언론]

삼성전자의 QLED 8K TV를 겨냥한 LG전자의 공세가 거세지는 가운데 논란의 핵심으로 떠오른 표준 규격 '화질 선명도'(CM)에 업계 관심이 쏠린다. LG전자가 밝힌 LG와 삼성의 8K TV CM값이 각각 90%와 12%로 극단적인 차이를 보이고 있어 관련 측정 기준이 '8K 공방'의 결과를 예측하는 중요한 잣대가 될 수 있어서다.


美서 돌풍 제네시스, 내년부터 유럽도 누빈다 [동아일보]

현대자동차가 자사의 고급차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유럽 진출 시기를 내년으로 결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네시스를 앞세워 친환경차로 성과를 내고 있는 유럽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로또 청약` 기준 멋대로 바꿔…청약자 `분통` [매일경제]

분양 아파트 예비입주자(예비당첨자)를 앞으로 추첨이 아닌 가점 순으로 당첨자 순번을 정하기로 정부가 입법예고를 한 가운데, 법 실행 전인데도 정부가 가점제를 앞당겨 적용해 논란이 일고 있다. 


신생 LCC 3사 이륙준비…면허 취소 피했지만 난기류 여전 [조선비즈]

대표이사 변경으로 면허 취소 위기에 내몰렸던 신생 저비용항공사(LCC) 에어프레미아가 국토교통부의 조건부 변경면허 발급으로 구사일생에 성공했다. 또 다른 신생 LCC 에어로케이도 경영권 분쟁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인 사업 준비에 나섰다.


판교 10년 공공임대 첫 분양전환가 '3.3㎡당 2300만원' [서울경제]

판교신도시 10년 공공임대 아파트 중 첫 분양전환을 진행하고 있는 원마을 12단지의 분양가가 사실상 결정됐다. 3.3㎡당 2300만 원 수준이다. 입주민들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반발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