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이콘,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에 ICX 상장 外
김가영 기자
2019.09.17 15:11:29

아이콘,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에 ICX 상장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아이콘(ICON)은 자체 발행 암호화폐인 ICX가 미국의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Kraken)에 상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장을 통해 미국 달러(USD)와 유로화(EUR)로 ICX를 구매 및 거래할 수 있게 됐다. ICX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과도 거래 쌍(trading pairs)을 지원한다. 


후오비 코리아, 편리한 거래와 보안성 높인 앱 2.5 공개 


관련기사 more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거래 편의성과 보안성을 향상한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앱 2.5 버전에서는 호가·주문 관련 UI와 기능이 업그레이드 돼 거래가 쉽고 간편해졌다. 매수·매도 호가창을 확대했으며, 현재가 대비 지정가 자동 입력 기능을 추가해 신속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코인 주문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체결·미체결 내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UI를 개선했다.


피르마체인 FCT,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18일부터 거래 가능 



블록체인 프로젝트 '피르마체인'에서 발행한 암호화폐 'Firma Chain Token(이하 FCT)'가 오는 18일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FCT는 피르마체인이 개발한 블록체인 전자 계약 플랫폼 ‘스테이블독스(StableDocs)’의 결제에 사용되는 토큰이다. 스테이블독스 내에서 체결된 계약은 해시값으로 변환되어 블록체인상에 올라가기 때문에 계약의 위·변조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체결되는 계약 수가 많아질수록 토큰의 수요는 증가하고, 동시에 FCT의 가치도 상승하게 된다. 빗썸 글로벌은 지난 5월에 선보인 글로벌 거래소로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등 10개국에 진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